이름 : 신재영생일 : 2004년 03월 29일생전화번호1 : 01027084875 (010-2708-4875) , 전화번호2 : 01025064875 (010-2506-4875)부계정 : 시녹(sinok/shinok) / 요푸 (yopu)집주소 :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388-1 민들레베스파트아파트 104동 604호졸업한 고등학교 : 우성고등학교다니는 대학 : 협성대학교 컴퓨터 공학과 3학년 (휴학중)병역 : 정공 4급 (아직 공익 업무하지도 않음)사용하는 폰 기종 : 아이폰(메인) / 갤럭시 노트 20 ,차량 등록 번호 : 302두7809 ( 10만 km 탄 중고 전손 아우디 )특이사항 : 떡밥위키 운영자 , 나무위키 차단 소명 갤러리 전 완장성적취향 : 동성애자
ㅇㅇ •
영어를 배웠으니 살았지. 중국어 배웠으면 세상에사 사라졌음. 셰셰 역시 민생은 민주당이지
ㅇㅇ •
그래서 한별이 순범이가 누군데 유명인인지 옆집아저씨인지 모를 이름 하나 올려놓고 믿으라는거임?이 글의 내용은 모두 주작이다.내가 똑똑히 봤당께 = 김대중김대중의 아내 = 이희호 하면 이제 구라되는거임?
ㅇㅇ •
와 ㅅㅂ 하필 믿지않는 미군한테 보여준게 닳고 닳은 영어 성경 ㄷㄷ 소름돋았다 ㅈㄴ 영화같노
ㅇㅇ •
이제 다시 대 신라가 당나라와 손잡고 한반도를 점령할 것이다
ㅇㅇ •
미국은 그냥 신임ㅇㅇ 같은편인것만 확실하면 개같이 퍼주고 챙겨줌 개인부터 국까까지 전부 포함됨
ㅇㅇ •
이미 양키놈들은 대 송나라의 발아래 무릎 꿇었다. 기술과 자본에서 완벽하게 쳐발렸다
ㅇㅇ •
역시 사람은 배워야 함 저때 영어로 소통 안했음 전원 현장에서 사살 엔딩
ㅇㅇ •
"그런데 말입니다,우리 제작진이 그 글을 썼다는 사람을 수소문하다 아주 흥미로운 사실을 하나 발견했습니다.당시에 미군으로부터 마을 사람들을 구했다는 사람이홍씨가 아니라 백씨였다고 주장하는 마을 주민을 만난 것인데요."
00 •
저런 상황에서 영어 공부하고 그러는 거 절대 쉽지 않을 텐데 ㄹㅇ 대단하고 핏줄도 대단
ㅇㅇ •
저땐 강의도없고 매체가 발달하지도 않은데다가 정확한 발음도 들어본적 없을텐데 진짜 대단하네
ㅇㅇ •
월남전때 베트남 사람들도 용비어천가를 꺼냈다면라이따이한이 줄지 않았을까?ㅜㅜ
ㅇㅇ •
주작같은데 영어를 듣지못하고 책으로만 공부했는데 회화를 할수있는게
ㅇㅇ •
국어책 소설에 매일밤 북한편인지 국군편인지 맞추기해야되는 마을이 ㅈㄴ웃겼는데ㅋㅋ
코이 •
저 시절에 영어가 가능하면 인재지 ㅇㅇ 조선시대로 치면 역관인건데
타카 •
미안하지만 지금도 영어만 원어민처럼 하면 전세계 어딜 가도 굶어죽지는 않는다. 그래서 다 영유 영유 하는 거임
ㅇㅇ •
1920년대도 부자집들은 다 일본으로 대학유학가고 그랬음. 저 사촌들은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지 어렸을 때니까. 그래서 집에 있으면 삼촌이 어디서 영어 책만 가지고 온다고 말한 거고. 아마 사전이고 선생이고 많았을 거다. 이미 서울에 1880년대부터 선교사 학교 많이 생겼었음근데 아마
ㅇㅇ •
영어 공부도 공부인데 성경이 주는 임팩트가 엄청 크지. 미국 대통령 취임할 때도 성경을 손으로 대고 선서할 정도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