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파인애플 버거 무근본 후기

1766
댓글 17
침착맨에 흑백요리사 쉐프까지 써서 마케팅했는데 단가에 맞는 제품이 나오겠냐
ㅇㅇ •
파인애플이 들어갔으면 무조건 맛있지 ㄹㅇㅋㅋ이제부터 모든음식에 파인애플을 의무적으로 넣도록 하는 법안을 발의해야 한다
ㅇㅇ •
졸리비 알로하챔프버거는 파인애플 구워서 주던데 애매하게 비슷하네
ㅇㅇ •
이제 누군지도 기억도 안나는 언제적 흑백요리사출연진을 아직도 콜라보로 내거는건지 졷데리아 수준이 참 ㅋㅋㅋ
ㅇㅇ •
아 닭훈제 한마리 먹어서 그런가 저 파이애플만 쏙 빼서 먹고싶네 ㅎ
ㅇㅇ •
ㅈ데리아는 이상하게 맥날 버거킹에 비해 할인도 안하고 가격이 높음 그만큼 맛이라도 잇음 모를까
ㅇㅇ •
얼마나 맛 없었으면누렁이 밥도 싹삭 긁어먹는 놈이 이런 퍙가를 하노
ㅇㅇ •
버거킹은 맛있었는데 롯데리아는 파인애플 대비 볼륨이 작긴하네
ㅇㅇ •
이 글 보고 그냥 조금 비싸더라도 버거킹 몬스터 와퍼 주문했다
ㅇㅇ •
어차피 패티 구울 건데 파인애플은 대체 왜 안 구워주는 거임?
ㅇㅇ •
그냥 생 파인애플 통조림 까서 넣어줄거면 그냥 직접 넣어먹지 ㅋㅋㅋㅋ
ㅇㅇ •
파인애플 구워서라도 넣던가 통조림 그대로는 ㅈㄴ 성의없네
ㅇㅇ •
가격은 노브랜드 버거보다 비싸면서 퀄은 편의점버거만도 못하네 얼마나 남겨먹는거 왜 또 한국인은 소고기패티를 소화못시켜서 콩고기섞은 저가패티로 대체햇다고 하지
ㅇㅇ •
파인애플에 나폴리탄 소스라..... 노이즈 마케팅용인가? 끔찍한 조합이네
ㅇㅇ •
난 맛있게 먹었는데하와이안피자 좋아하는 사람이면 추천한당
PP •
패티도 싸구려에 파인애플은 굽지도않고 그냥 통조림에서 꺼낸 그대로
ㅇㅇ •
하와이안피자 좋아하지만 파인애플버거는 먹고 싶은 생각 자체가 안드는데 저런걸 만들다니 대단하군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