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983867?type=main

1563
댓글 15
이제 현대차사면 20퍼 온누리 상품권 기대해도 되나?
ㅇㅇ •
현대차 영업이익의 30%를 '전국민'에게 N빵으로 지급하라!!!!!!
ㅇㅇ •
근데 쩔수 없음 삼하 다 받아쳐먹는데 개호구같이 가만히 있을수는 없잖아 안그러면 이 자본주의 사회애서 도태되는데 ㄹㅇ
ㅇㅇ •
오히려 지금 저렇게 하는게, 아틀라스 도입에 속도를 더해줄거라서 더 좋다 ㅋㅋㅋㅋ 그냥 끝까지 파업하고 현대차 국내공장 문 닫으삼 ㅋㅋ
ㅇㅇ •
진지하게 남미 카르텔이 관광지 매장들한테 걷는 보호세도 순이익의 10~20% 남짓임순이익 30%는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만 안 들었네
ㅇㅇ •
이제 슬슬 대기업 국유화 들어가야됨. 어차피 이제 ai한테 일자리 다 뺏겨서 고용의 효과도 없어질거임
ㅇㅇ •
연봉 1억받아봐야 0.1하닉삼전인데 눈돌아갈만하지 ㄹㅇ 금속노조행님들 가보자잇
ㅇㅇ •
빨리 로봇으로 대체해야겠지? 저래서 중국차랑 경쟁이 되겠노?
ㅇㅇ •
원래도 악덕한 노조였는데 성과급 카드 생기니까 날아다니네ㅋㅋ
ㅇㅇ •
이재명 정부 노동부장관 부터가 민노총 위원장 출신이잖아 ㅋㅋ
ㅇㅇ •
많이 죽었네 10년전 놈들이면 매출의 30% 내놓으라고 했을텐데
ㅇㅇ •
저기는 직원이 많아서 영익 30% 받아도 대기업치곤 크지 않음퍼센트만 보지 말고 금액으로 보면 타 대기업 절반 수준일걸
ㅇㅇ •
현차 생산직 쟤네는 일도 제대로 안하면서 바라는건 ㅈㄴ게도 많네
ㅇㅇ •
삼전은 경쟁기업 조건에 맞춰줘야 하니까 어쩔 수 없이 한거고 니들은 그냥 자르면 되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다같이라니... 저기 직원들은 80퍼면 잘 먹고 나가는거지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