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세입자들 ptsd 온다는 마라탕 대참사

집주인 10 세입자 25

통화 전체는 릴스에..영상이 훨씬 답답터짐

https://www.instagram.com/p/DZ7EV-FzTID/

1970
댓글 19
보통 저런 경우에는 월세에 관리비도 포함이고 저건 소모품이 아니기때문에 집주인이 전체적으로 부담하는게 법으로 정해져있음. 보일러나 세탁기, 티비 등등 집안에 옵션들이 있는 경우 문제가 생긴다면 집주인이. 그 외에 내가 가지고 온 물건이나 소모품 또는 내 실수로 인해서 파손된 물건들은 내가 물어내야됨
퀸쥴 •
집주인 잘못만난탓이지보통 정상인 집주인은 한숨은 쉴지언정 수리비부담하라소리 안한다
BI •
집주인은 그집에서 물한방울 안썻는데 막힌걸 왜내야해? 작정하고 음식물 찌꺼기 버리면 하루만에도 막힐수있는데
ㅇㅇ •
10년된 세탁기가 내가 입주할때 고장나서 100만원에 반반 내자하면 낼거냐? 같은 맥락임
ㅇㅇ •
수리기사 보통 저런 분쟁에서 빠지고 싶어하는데, 저 사람은 진짜 참됐네
하루 •
심심한 사람들 하수구 청소하면서 영상찍는 유튜버들 있는데 생각보다 재밌으니까 봐바라 ㅋㅋ 은근 도움도 됨. 반지하는 당연히 걸러야하고 저층도 걸러야 하는 이유도 알 수 있음
ㅇㅇ •
싱크대에 국물 왜버리냐는 애들은 대체 어케처리하는거임...?변기에 버리는건아니지? 걍 그대로가서 음쓰통에 붓는거임?
ㅇㅇ •
70일동안 그래도 안 막힌다보통 구조적으로 잘못 시공했거나 제대로 시공했어요 10~15년 정도면 배수관 뚫어야 한다
ㅇㅇ •
저거 비싼거도 아님 끝판왕 중에 고압온수세척 있는데 이게 더 비쌀거임
ㅇㅇ •
안막혓음,,계속버렷것지,원인제공 도둑질 한번하나,열번하나똑같은도둑질임ㅋ 본인과실 없엇다면 무죈데첨에 배수잘된집 임대받앗던거면,본인과실
시갤 •
이사온지 일주일이면 기름좀 부어서 꽉막혀 안내려가는 경우는 아예 발생이 불가할거라 생각하긴 할테니까 ㅋ
ㅇㅇ •
다 먹으면 배달 그릇 째로 한 시간쯤 방치하면 위에 기름이 굳어서 뜸.대충 키친타올로 걷어서 일쓰 봉투에 버리면 됨.아래는 걍 양념물이라 싱크대에 버려도 되고
ㅇㅇ •
모를수도 있는데 솔직히 성인이면 기름 그냥 부으면 나중가면 막히는거 다 알지 않냐?? 키친타월이 왜 있는데 대체 왜 그냥 버리냐 미친놈들아
ㅇㅇ •
조기튀기고 남은기름이 대여섯 숫갈이 넘는데 그걸 그냥 흘리니까 막힘 ㅋ
ㅇㅇ •
그리고 씽크대 연결부 때서 찌꺼기 변기에 버리고 안쓰는칫솔로 긁어만줘도 내려간다 뭔 35만원이야 35만원은
ㅇㅁ •
싱크대에 보이는 배관이 아니라 집 지을때 박아버리는 배관이 막힌거야. 싱크대에 보이는 배관은 청소할 필요도 없고 그냥 갖다버리고 똑같은 거 철물점에서 사서 바꿔끼우기만 해도 된다. 그 플라스틱관 1미터에 2천원도 안함
ㅇㅇ •
무조건 주인이해줘야하고 주인이 돈내라하면 ㅈ까라하면됨 ㅋㅋ 이미 민법에 주인은 세입자한테 시설물을 정당하게 쓰게해줄 권리있음 3개월전에 집뺀다하고 보증금건드리면 임차권등기하면 그만 ㅅㄱ
몽쪽 •
아파트살면 저런거 걱정안해도됨 ㅋ 알아서 관리사무소에서 전체 돈걷어서 처리해준다그리고 아파트사는사람들은 기본능지가 있어가지고 돼지기름은 키친타올로 버리거나 폐유로 버리지배수구에 버리는 미친짓은 안함 ㅋㅋ
ㅇㅇ •
사실 저건 집주인이 해주는게 맞긴한데 분명 국물 막타로 막힐 정도였으면 이미 물이 잘 안 내려가고 있는 상황이었을 거임그런 상황에서 기어코 마라 국물을 부워버린게 좀 이해가 안됨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