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희귀질환 연구하는 기업체랑 부서 만들어서 지원하면 돼지?약 자체를 지원하는게 아니더라도?모 개인적으로 돈이 안됀다는 것에는 공감한다만은...그게 지원을 안해 줄 이유는 안됀다고 봐서돈이 돼게끔 지원을 해야겠지.해당 약에 대한 홍보 팸플릿이나 약품 목록을 그 회사납품하는병원에 첨부해서 같이 넣는 희귀병 의약품으로 따로책자 만들어두던가?
BD •
말처럼 쉬운것은 아니긴하다만...생명과학이랑 의약산업 올리는데 이유로는 나름 괜찮겠지
BD •
탈모) 건강 지장없어서 건보 쓴 만큼 세금 냄 인당 금액 작음희귀) 세금 낼 수 없는 환경이고 인당 금액 넘사공공익은 최대다수의 이익을 우선으로 한다
ㅇㅇ •
측근들이 그래서 중요한거다 사실 대가리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멸령을 해도 안들어쳐먹으면 명령은 이행 안돼그래서 거부라는 것 자체가 힘인거고 빡통들은 거부가 힘이라는 것 자체를 모르는거고
장점이 없지 하지만 한국인 정체성을 유지하거나 국가 유지해도 일반 국민들한테서는 일본 더 나은데라는 것에 대해서는 어케 생각함? 일본이 더 낫다라는 것을 인정 안하는 것에 힘을 쏟는다 자체가 우스운거지만 돈을 쓰면서 그거 유지하는 비용이라 생각함 일종의 앵커역할임 스스로가 괴물은 아니라는
BD •
내란견들은 그만 좀 우겼으면 좋겠다 언제까지 악만 지르면 다 해결되는 미개한 시절의 습성을 못버릴건지 ㅉㅉ
ㅂㅂ •
공짜좋아하는 대머리들이 표가많아서 우덜당 생존문제에 딲 적합하다 이기야
ㅇㅇ •
낫지도 않는 희귀병에 매번 1억짜리 약쓰는게 무슨의미인가? 신경축삭증인가 머시기
ㅇㅇ •
지금도 이미 희귀질환산정특례로 10%-5%만 부담함17억따리가 아니라 천여개 넘는 희귀질환 의료비본인부담금 1%만 낮추려고해도 1000억 넘게 예산필요함한국만큼 희귀질환지원제도 잘 갖춰진곳 없음
ㅇㅇ •
올해초 희귀질환지원에 향후 5년간 약 2,383억 원의 건보 재정 추가 투입하기로 확정되어있음에도 마치 지원이 전무한것처럼 호도하고 더 받아내기위한 행위임
ㅇㅇ •
애는 그냥 표장사하는거잖아 그니까 돈만 잔뜩뿌리지 막상 써야할곳은 안쓰고
ㅇㅇ •
한해 건보지출 약제비 23조에 희귀질환약제비로만 1조넘게 지출해서 적자 가속화시키는데 지원 저조한것처럼 갬성팔이하네희귀질환=전장연해줘 인데 찢 묻었다고 태세전환하는 국평오실베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