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고향 아일랜드에서 맥구 이미지 수준..

아일랜드 총리랑 장관

"맥그리거는 아일랜드를 대표하지 않는다"

"나는 맥그리거를 혐오한다"

좌파 우파 둘다 할거없이 맥그리거를 싫어함

아일랜드 대표언론사 뉴스

"아일랜드인들은 맥그리거에게 관심도 없다"

"이런놈이 아일랜드인이라는게 국가적 망신"

아일랜드 배우 리암 니슨

"맥그리거는 아일랜드의 수치인 새끼"

아일랜드인한테 맥그리거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을때

아일랜드 레딧에서 가장 싫어하는 인물이 누구냐

물었을때

영국 여왕과 윈스턴처칠을 제치고 자국민인 맥그리거가

95프로 몰표받음

틱톡커가 길거리에서 아일랜드인한테 가장 싫어하는 아일랜드인이 누구냐 물었을때

사람들 전부 맥그리거라고 대답함

지 조국에서도 버려진 병신새끼임 걍

1766
댓글 17
나도 하이록스짐에서 어떤 아이리쉬 아재 만나서 대화좀 나눠봤는데.. 아이스브레이킹하려고 코맥이야기 꺼냈는데 코맥의 존재를 부끄러워하더라 ㅋㅋㅋㅋ
ㅇㅇ •
광대짓하다가 진짜 컨셉에 먹혀서 개짓거리하다가 하빕한테 쳐맞음
주식 •
아직도 저러고 다님? 은퇴한뒤에 더이상 쇼 안하고 조용히 잘 살고 있는거 아니었냐
흰눈 •
⭐3년 무사고 무 직/신불자 대출 전문⭐✅당일 최소 30만~최대 8천만원 까지✅신용점수 낮아도 미납 연체 있어도 OK✅부결나는 은행대출 만들어드리겠습니다!✅필요자금 마련 못 할시 수수료 안 받겠습니다!✅통신 3사 인터넷 지원금 100만원 당일 지급!✅유심X 장대X 선불X 송금X 후기O☎ 365일 문의 환영입니다!텔래그램: owopp0
대출 •
좌파와 주류언론의 시각 = 그 나라 여론이라 생각하는 조센징 능지가 드러나는 글이네
ㅇㅇ •
하긴 조센징은 미국조차 초딩 수준으로 이해하는데 아일랜드를 잘 이해할 리가 없지
ㅇㅇ •
1짤 신문에서부터 싫어하지 않는 아일랜드인도 많다고 지적하고 있는데 뭔 똥글임?
ㅇㅇ •
애초에 실력반 어그로반이었으니까 당연한 반응인지도 모름 ㅋㅋㅋ
ㅇㅇ •
사고쳐서 싫어한다는데현직 시절 온갖 사고는 다 치고여야 가릴거 없이 싫어했다가자살하고 신이 된 대통령도 있음맥구도 저러다가 자살하면 격투기의 신이 될듯ㅋ
ㅇㅇ •
원어민 선생이 아일랜드 사람이었는데맥그리거 되게 좋아했는데..트래시 토크와 행동이 많아도 실제로 만났을 때 누구보다 친절했다고의외네 ㅇㅂㅇ
만딴 •
그럴일은 없지만 만약 하빕 털어버렸으면 빨았을듯 거기서 봐달라고 애원하면서 가오도 못지키고 에휴 시발
ㅇㅇ •
전형적인 펨대남 수법임 ㅋㅋ 해외 극우 싫어하면서 걔들이 극우인 이유 중 하나가 반페미인 건 외면하고 숨김. 자기들 반페미만은 정상이고 상식인 줄 앎
ㅇㅇ •
스코틀랜드는 차라리 낫지 아일랜드에 무슨 스포츠 스타가 있나?
ㅇㅇ •
팩트는 자국제외 전세계에서 인기폭발하는거잖음 의미없음
ㅇㅇ •
글쓴 애는 비판적 사고란 걸 좀 배워야 할 듯... "그는 우리를 대표하지 않는다"는 말을 곧이곧대로 믿어버리는 건 솔까 유치원생 지능인데
ㅇㅇ •
거품이지 ..ufc에서 돈벌라고 스타바이럴한것뿐 컄ㅋㅋ
ㅇㅇ •
처칠 = 식민부장관으로 출세함우리로 치면 이토 히로부미랑 같어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