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출전.. 남아공에 0-1 패배

댓글 영역해갤러25(59.25)일부러 저렇게 터치하라해도 힘들겠다 씨발 ㅋㅋ06.25 11:50:49해갤러33(1.246)수비수냐?06.25 12:01:34ㅇㅇ(39.114)이거 딱 봐도 강인이가 준 거네 ㅋㅋㅋㅋㅋ 이새끼 강인이 패스는 일부러 뱉어버리잖아 ㅋㅋ06.25 12:08:41

댓글 영역

해갤러25(59.25)일부러 저렇게 터치하라해도 힘들겠다 씨발 ㅋㅋ06.25 11:50:49해갤러33(1.246)수비수냐?06.25 12:01:34ㅇㅇ(39.114)이거 딱 봐도 강인이가 준 거네 ㅋㅋㅋㅋㅋ 이새끼 강인이 패스는 일부러 뱉어버리잖아 ㅋㅋ06.25 12:08:41

해갤러25(59.25)일부러 저렇게 터치하라해도 힘들겠다 씨발 ㅋㅋ06.25 11:50:49

해갤러25(59.25)

해갤러

25

(59.25)

일부러 저렇게 터치하라해도 힘들겠다 씨발 ㅋㅋ

06.25 11:50:49

해갤러33(1.246)수비수냐?06.25 12:01:34

해갤러33(1.246)

해갤러

33

(1.246)

수비수냐?

06.25 12:01:34

ㅇㅇ(39.114)이거 딱 봐도 강인이가 준 거네 ㅋㅋㅋㅋㅋ 이새끼 강인이 패스는 일부러 뱉어버리잖아 ㅋㅋ06.25 12:08:41

ㅇㅇ(39.114)

ㅇㅇ

(39.114)

이거 딱 봐도 강인이가 준 거네 ㅋㅋㅋㅋㅋ 이새끼 강인이 패스는 일부러 뱉어버리잖아 ㅋㅋ

06.25 12:08:41

1772
댓글 17
일본 존라 비웃더니 시발 ㅋㅋㅋ 개조선의 미개함은 진짜 레전드네
ㅇㅇ •
우리나라 축구 개못하는데 월드컵때마다 이악물고 경기보고 욕하는 이유가뭐임?
ㅇㅇ •
퍼스트터치가 불안하고 패스받는걸 두려워하고 공간침투를 안하는데 어떻게 이겨? 감독도 문제지만 선수들 기량도 실망이다. 이제 '태극전사'라는 호칭은 그만하자. 전사는 커녕 그냥 오합지졸들 이니까
HA •
한국추구 수준 요약하면 : 약팀이 수비 1명만 더 늘려도 골 절대 못넣는다 . 딱 이정도로 끝남
ㅇㅇ •
어?? 이상하다~~~ 우리나라는 내일 스웨덴이랑 경기하는데 왜들 이렇게 화가 나있지??????
ㅇㅇ •
한국 - 독일일본 - 브라질32강 가자. 독일, 브라질 모욕감을줬어 복수전이 될듯
ㅇㅇ •
한일월드컵 때 조별리그에서 남아공이 스페인에게 2ㅡ3으로 졌다고 미리 얘기했다. Epl 무대에서의 활약도 얘네 선배들이 한국 선수들보다 먼저였지. 지금 개털리는 중동 팀들보다는 잘한다. 일본 실력에 자격지심만 가득한 녀석들은 기억 못하는 과거
GL •
일본처럼 20년 넘게 장기적으로 준비하는것도 아니고그 때 그 때 성과에 따라 욕하거나 빨아주는게 조센징국민성인데 실력이 늘겠냐? ㅋㅋㅋㅋㅋㅋ독일, 포르투갈 개처발랐을 때? 그 때 이미 일본은앵간한 강팀들 다 처바르고 다닐 때다 ㅋㅋㅋㅋ
ㅇㅇ •
수비만 안 하면 다행이지 ㅋㅋㅋ 공중볼 경합도 안 하더라 ㅋㅋㅋ 하는 시늉만 하고 헤딩하는 수비수 지켜보더라 ㅋㅋㅋㅋㅋ
ㅇㅇ •
누가 책임질려나........ ㅋㅋㅋ....... 더불어공산당...... 축협...... 감독...... 주장........ ㅋㅋㅋㅋㅋㅋㅋ 부정선거 ㅆ발년들아..... 나라가 망하기 일보직전이다... 멸공
ㅇㅇ •
정몽규가 문제라고 본다. 정몽규는 현재의 한국축구를 발전 시킬 능력도 없고 의지도 없다고 본다
ㅇㅇ •
3대빵으로 끝나야 정상인 경기였다. 1대빵으로 끝난게 미스테리인 경기
ㅇㅇ •
인류역사서에 기록될 현대 국가에서 인구소멸로 가장 빨리 멸망한 나라 기록될 예정
ㅇㅇ •
나만 기분좋음? 내 인생 하등 도움 안되는 한국 경기들 난 김연아 금메달 vs 나한테 1만원 하면 무조건 1만원 선택함
ㅇㅇ •
기성용이 한 말이 그냥 다 맞음 한국 나라자체가 터치가 구리고 패스가 안돼서 빌드업이 불가능함
ㅇㅇ •
중국보고 축구못한다고 놀리는 나라, 지들 혼자 일본을 라이벌이라 우기는 나라, 우리가 누구?! 대.한.민.국!! ㅉㅉㅉㅉㅉㅉ 대한민국!! ㅉㅉㅉㅉㅉㅉ
ㅇㅇ •
딱보니 친명파 반명파 있고 반명파가 안뛰고 산책으로 명보 엿맥인듯 ㅋㅋ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