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트위터(feat. 박찬대)

https://x.com/jaemyung_lee/status/2069756020373815544

2079
댓글 20
sns로 지시쇼 말고 직접하세요 오프라인으로ㅋㅋㅋ개오글
ㅇㅇ •
해줘 얼마나 쉬워 그냥 트위터 글 하나 띡 쓰면 끝임나머진 진짜 해줘야 하는 애가 다 알아서 함 ㅋㅋ
쌀다 •
잼카 반응 좋은데그냥 모든 회의 sns로 하죠?카톡도 그냥 공개sns로 주고받죠???
ㅇㅇ •
행정으로 실행해야지 트위처로 찌글찌글하는건 보여주기 쑈지
ㅇㅇ •
셔틀이 필요하면 중앙에서 하면 되는 걸지방에다가 지시하는 주제에 그걸 트위터에다가 하노 ㅋㅋㅋ
ㅇㅇ •
공식 문서로 하던가 트위터로 하면 어쩌라는 거임? 트위터로 민원이라도 받는줄 알았는데 민원 넣으면 차단한다며? ㅋㅋㅋㅋㅋㅋ 소통한답시고 sns쓰는게 아니라 대자보마냥 일방적으로 보여주기식이네
ㅇㅇ •
실태 조사 후 처리해야 할 듯 진짜 군인들 등쳐 먹는 것들은 혼좀 내야 함 -
야이 •
원주민 댓글 꼬라지 ㅅㅂㅋㅋㅋㅋ정신병자 수감소였노 제발 나오지마라
ㅇㅇ •
보여주는거 ㅈㄴ좋아하노 ㅋㅋㅋ 국무회의도 아예 트위터로 하지?
ㅇㅇ •
중국인들한테는 한없이 관대하지만 한국 군인들한테는 한없이 짠돌이노ㅋㅋㅋㅋㅋ
ㅇㅇ •
월급올라서 안주나보다 ㅋㅋ 나도 한달에 두루마리 휴지 2개랑 치약, 칫솔 나오던걸 안주길래 왜 안주냐고 물어보니까 월급 15만원으로 올랐으니까 그걸로 사는거라고 안내받았었는데
ㅇㅇ •
짜고치는 고스톱...팽당한 어느 도지사 컵라면 퍼포먼스 저리가라네...ㅋㅋㅋ
00 •
애미가 뒤졌습니다 갤러리 즈그들끼리 추천물고빨다 실베가면 바로 꼬라박음
ㅇㅇ •
결사보위 이재명 <- 이순신 세종대왕 간디 마틴루터킹 합한정도의 위인임 . 개헌으로 4선까지 하면 농담아니라 역사책이랑 위인전, 지폐 1만~10만원권까지 새겨도됨
ㅇㅇ •
근데 11만원을 어떻게 지원한다는 내용은 없네. 또 쇼인가
ㅇㅇ •
도서지역근무자나 도서지역 고향이면 여비 지급되고, 휴가도 하루씩 더 주지 않냐???
UF •
보여주기식 쑈에 환장했노 ㅋㅋㅋ 정원오도 저런 식으로 호감작 하더니만 ㅋㅋㅋㅋ 타이밍 맞춰서 트윗질하고 언론사에서 받아서 기사쓰고 ㅋㅋㅋ
ㅇㅇ •
G7도 트위터로 깔짝하지 뭐하러 얻는 것도 없이 가서 세금 쓰고 있노
GG •
염병하네저걸 왜 인천시장이 내야 돼?국방부는 폼으로 있는거냐?인천시민은 인천시가 내고 군인은 국방부가 내야지
ㅇㅇ •
전파무기 피해자 이진화 010-9218-5607 집안사람들이 수십가지 전파무기병으로 죽어가고 정신조종해 수십억 잃게 했습니다 목숨보다 소중한 딸은 8가지 전파무기병으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의정부시 동일로488-5 현대하이츠빌라 사동 2층 302호 입니다 가해자는 한양대총학생회장 엘지3세 이상현으로 검색가능합니다 강남킹콩빌딩 태인의 대표이사 엘지전자 강남본점옆
7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