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행 사면초가, "금리 올리든 내리든 최악"

https://n.news.naver.com/article/123/0002385318?sid=101

2081
댓글 20
한은이 존재하는 이유가 빚쟁이들 살려주기 위함이였어? 정신나갔나 뭐가 사면초가야? 금리 올리면 재명이한테 혼날까봐 그래?
ㅇㅇ •
여태 올린다 올린다 말을 그렇게 많이 햇는데도 빚투 할 정도면 터져도 할 말이 없는 것 아님?
ㅇㅇ •
어차피 못올림이재명 정부 지지기반이주택 보유 + 주식에 대출껴서 다 박은 4050들인데금리를 어떻게 올리냐나라가 찢어지더라도 금리 유지임
ㅇㅇ •
빚투한 개개인에겐 이득인 정책이었지만 나라 전체로 보면 진짜 개 쓰레기 정책
ㅇㅇ •
결국 환율 가랑이 찢어질텐데그거 국민연금 수익으로 매꾸겠다고 입만 털면서 천천히 1700 1800 보내다가임기 끝나면 호다닥 도망치면 그만임
ㅇㅇ •
뇌가 달렸으먄 찢재명이 배급 사료 뿌릴때 영끌 풀대출 해서 뭐든 샀어야제 컄ㅋㅋㅋ
ㅇㅇ •
되도않는 배급제 시행한 순간이미 무한 인플레의 굴레서 절대 못빠져나오는거야 켴ㅋㅋㅋ
ㅇㅇ •
최저임금때문에 기업 망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환율 오르는게 대체 왜 문제인지 모르겠음 7년전 최저임금으로 돌아간거면 오히려 정상화 되가고 있는거 아닌가
ㅇㅇ •
원래대로면 금리 올리고 거품 터지면서 살자하는사람 대거 나와야하는데 민주당이 그걸 지들 집권하는동안 할리가 없음어떻게든 보수정권에 떠넘기고 보수가 욕쳐먹으면서 수습하면 다시 정권탈취하는게 저세끼들 삶의 목적인데 ㅋ
ㅇㅇ •
솔직히 이명박보다 이재명이 더 경제대통령 아니냐 코스피 9000이 니네 개집 이름이야?
ㅇㅇ •
주식이고 부동산이고 과열되고 있을 때 찬물(금리인상) 뿌리는 게 니들 역할이야눈치 보며 ㅈㄹ말고 인상해라
ㅇㅇ •
이걸 보면 수백만 실업자 알빠노로 만들고 수많은 기업들 다 죽여버리고 수백만명 비정규직으로 처만들었던 김대중의 결단이 대단해보인다 지금까지도 욕처먹고 있지만 그 선택이 한국을 살린듯
ㅇㅇ •
빚투 터트릴수가 없는게 모든걸 다 말아먹은 무능력 끝판왕 이재명의 유일한 내세울거리가 코스피인데 그걸 망치라는말이냐? ㅋㅋㅋ
ㅇㅇ •
금리 0.5퍼 올리고 빛투 디지라고 해 ㅋ달러 1600원돌파 하고 싶어?
ㅇㅇ •
올리고 싶었는데 임대사업자 대규모 파산사태 터지면서 어 시발? 하고 금리인상기조 올스탑 때린거임. 근데 이걸 전세사기라며 파산을 사기로 포장하는 바람에 진짜로 사기당한건줄 알더라
ㅇㅇ •
원달러 1550원 뚫기 직전인데 뭐 하고싶은대로 하라고 해 ㅋㅋㅋㅋ나라가 망하지 지들이 망하는거 아니니까 관심없을듯
ㅇㅇ •
금리를 올려 시발주식쟁이들 코스피터졌다고 수익자랑하면서빚투하는거 왜 안한사람들도 고통분담함?
ㅇㅇ •
대통령이 주식 펌핑질할때부터 이미 완벽하게 끝났음 ㅋㅋㅋ 금리 절대 못올리고 환율 터질거니까 달러나 사라
ㅇㅇ •
빚투 터지는게 왜 나쁜거임? 빚투 터지게 하고 노동 종신형에 처하게 하면 노동력 상승이잖아 -
ㅇㅇ •
민주당 선거 때문에수술 미루다가 골든타임 놓치고 ㅈ된거임그냥 감기가 폐렴 되고 폐암 된거임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