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실발 간단 설명

심지어 다음 분기에는 86원을 남겨드시겠다구요? ㅋㅋㅋㅋ

반박 시 님말맞

순서대로

오늘 새벽에 산 놈

어제 산 놈

마롱 실발 보고 산 놈

일주일 전에 산 놈

1868
댓글 18
비싸게 팔아도 싹다 팔려서 더 비싸게 팔 예정이라는 건가
ㅇㅇ •
아니 이게 이해가 안돼?전세계에 사과를 파는 사람이 나밖에 없는데니들이라면 천원에 팔겠냐 천만원에 팔겠냐?정상적으로 사업하는 뇌를 가진 사람이라면 마진 80은개뿔 99프로 남겨먹겠다
ㅇㅇ •
삼닉 올해 돈 얼마를 쓸어담으려나그 돈은 어디로 흘러가려나
ㅇㅇ •
버블 운운해도 터질수가 없는게 미국이 한국을 g3로 만들려고 대놓고 밀어주는 상황이라 그럼. 삼성하닉 말고 일본 기업이 지금처럼 메모리 가격 담합하고 돈쓸어담았으면 미국이 진작 철퇴 때렸는데 이악물고 못본척 하는게 증거임. 마이크론도 미국기업이라 못본척 하는거고
ㅇㅇ •
반도체로 돈이 쏠릴 수록 실물 경제는 더 바닥으로 가는 거 아님? 돈이 전 산업으로 돌아야 하는데 반도체 특정 산업으로만 도니깐 난 경제 잘 모름
ㄱ( •
ai 거품 맞네 시발뭔 영업 이익이 85%? ㄷㄷㄷㄷㄷ
ㅇㅇ •
근데 한국입자에서 좋은건 아니네 메모리 간신히 흑자내던 회사가 초거대 공룡기업이 됐으니
ㅇㅇ •
그러니까 황금올리브를 20,000주고 사먹었는데 알고보니 원가가 2,000원이란거지 ?
ㅇㅇ •
버블 터지고 너희들의 돈은 제작진이 잘 노나먹었습니다 해야되는데 메모리 쇼티지로 2차 버블 일어남
ㅇㅇ •
원가 2천원인걸 전세계 누구나 다 알지만 그걸 2만원에 파는 배짱장사해도 손님들이 돈주머니 들고 줄서있다는거지
ㅇㅇ •
반도체같은게 뭐가 좋다고... 일본처럼 관광업 활성화시켜서 편의점 아르바이트같은 좋은 일자리 많이 만드는게 더 낳은듯..
ㅇㅇ •
와 언젠간 버블이 꺼지긴할텐데 그때 진짜 불꽃놀이 보고싶다..
ㅇㅇ •
마이크론에는 좋은거지만다르게 말하면 빼빼로 한개에30만원에 판다는거잖아가격에 거품이 너무 끼었다
ㅇㅇ •
그걸누가그돈주고사빅테크들 돈없단신호 하나둘나오기 시작하지않음?
ㅇㅇ •
조선시대에 가서 빼빼로 팔아봐라 30만원이뭐냐 100만원에도 사먹을걸
ㅇㅇ •
실물 다 작살인데 전쟁발 물가 상승이라도금리는 쳐올려야 한당께
ㅇㅇ •
인텔 20불부터 매집해서 어느새 시드 20억 넘음ㅋㅋㅋ 양안전쟁나면 200억 갈듯
ㅇㅇ •
축구 개쳐발려도 상관없다.. 자랑스러운 한국에겐 HBM이 있다 펄럭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