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피부 가지고 지랄하는거 진짜 웃김내가 동북아 중에서도 유난히 하얀 편임 백인 애들이랑 비교했을때 얘네가 붉으스름하게 핑크인간이면 나는 상아색임 옛날에 파데 색이 안다양한 시절 서양애들 파데가 붉어서 믹스해서 썼음 백인에 끼려고 하얀척 하는게 아니라 그냥 하얀거고 해 쬐면 점생기고 기미낀다고...동북아 하얀거 고까워하는 애들 있긴했지
ㅇㅇ •
남미는 뭐가 열등감이있어서 저러냐 남미년들 ㅈㄴ 쌔끈하구만
ㅇㅇ •
먼 개소리야 2000년대 가요프로 드라마 보면 다 누르칙칙한데 한세대도 안지났는데 피부가 하얘졋노? 되도않한 소리를 하고있노 화이트워싱 민족이
ㅇㅇ •
피부밝은게 뭔 ㅅㅂ 조선놈들 하얗다고 자랑하는 ㅆㄱ보면 우런하얀이라 검은유두가 그려짐
ㅇㅇ •
미국 가면 한국 여자들 흑인 수준으로 새카매 진다 저건 K 미백 화장품 잔뜩 발른 후 결과이다
ㅇㅇ •
그냥 떠들어라 하고 무시하면 되는데 뭐 이리 장황하게 반박함?
ㅇㅇ •
어차피 새로 태어난 한국인은 동남아 혼혈이 대다수인데 피부색 아무 의미없음
ㅇㅇ •
일단 유럽인들이 정의한 백인은 피부색이 아니라 인종이 다름. 그래서 똥양인들은 백인이 아님
ㅇㅇ •
이게 정상임 ㅇㅇ까맣고 하얗고가 뭔 상관임 사람이 중요한거지 피부색 상관없이 이쁜 애들은 오지게 이쁘고 그런건데
ㅇㅇ •
그래프 너무 ㅄ아님? 그리고 누가 피부색가지고 지롤했다는거임? 당췌 왜 이렇게 발끈한거임?
ㅇㅇ •
근데 그을린게 진짜 피부색이란 논리면 백인들 태닝한 구리피부도 그게 진짜 색깔이라고 생각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