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골 0-1

1664
댓글 16
내가봐서는 한국은 일본만큼 발끝 기술이 섬세하지 못함눈만 뒤지게 높아져서 기술축구하니 개같이 말리는거임그냥 히딩크 방식대로 해야 절반은 감
NE •
한국축구는 대한축구협회 인맥축구=적폐다. 온갖 비리가 아주 썩었다. 감독부터 현대 정몽규인지 몽구인지 이놈이 지입맛에 맛게 대한축구협회가 저놈 입맛에 맞게 홍명보 실패작을 갖다 쓰는 쓰래기들KBS공영방송부터 방송사들 PD인맥 한국 방송계 얄팍한 꼼수와 인맥으로 출연시켜서 쓰는거 보는것같다
ㅅㅂ •
밑에 아무리 봐도 다른 3위팀들 질 팀들이 별로 없음. 스코틀랜드 하나정도 밑에있지 벨기에 죽쓴다고해도 세팀임. 사우디 독일 이집트 이세팀이 이겨줘야 꼴짜ㅣ로 진출함
OO •
3류따리 6500부 리그에서 뛰는 손흥민 넣자마자 먹히는데 손흥민 왜 자꾸 쓰는지 몰라 조기축구가도 배불뚝이 아저씨들보다 느릴텐데
ㅇㅇ •
축구?? 월드컵??? 니네 축제 아냐 ㅋㅋㅋ 축협 축제지 ㅅ발아 ㅋ ㅈ닥치고 세금만 줘 뭐? 어쩔껀데 니네따위가? 뭘할수있는데 ㅋ
ㅇㅇ •
정보 = 오늘 패배했지만 경우의 수 희망있다는 건 오바임ㅋㅋㅋ 사실상 탈락 확정임 ㅋㅋㅋ
ㅇㅇ •
애초에 비기기 작전으로 경기한거임그러니까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후방 공 돌리기나 하고 중원에 미드필더가 없지
ㅇㅇ •
어느정도 볼맛이라도 났으면 같이 안타까워서 킹우의 수 따져주고 관심가질텐데 걍 드럽게 노잼벙슨들이라 그냥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네 국격 그만 떨어뜨리고
ㅇㅇ •
조센은 원래 올림픽도 월드컵도 기적이나 바라고 기우제나 지내는 나라인데 뽀록좀 터졌다고 잘하는줄 알면 오만이지 ㅋㅋㅋㅋ
ㅇㅇ •
대한축구협회 싹다물갈이하고 부정부패 비리 저지른것들 신상공개하고 감빵으로 쳐보내라 대한축구협회 폐지해부러라저 수준이하의 경기 내용과 충격적인 패배 결과로 홍명보는 20억이나 꿀꺽인거실화냐!!?야!!! 이제 축구에 국민세금 몰아주기식으로 쓰지말고 더이상 공놀이 축구에 국민세금을 쓰지마라 다른 스포츠 종목들 개인 종목들에 분산 지원해라 차라리 그게 낫겠다
ㅆㅂ •
오늘 봤냐 이강인이 공 잡고 압박 당하고 있으면 한국 선수들은 무슨 오락실 놀러온 초등학생들처럼 전부 서서 그거 구경하고 있음ㅋㅋㅋㅋ 홍명보 ㅅㅂ 레전드다 진짜
ㅇㅇ •
허접 남아공한테 골쳐먹혀 털리는데 대한축구협회 한국인맥축구의 민낯이다 남아공 선수들 키는 한국선수들 평균 보다 3센치 작다는데 몸싸움은 오히려 한국선수들이 밀리는게 처참한 몸개그더만ㅡㅡㅋ
ㅆㅂ •
그래도 경우의 수 찾아보니까 32강 올라가긴 하겠더라 글고 워낙 대진이 꿀이라서 16강도 가능할듯 걍 월드컵 역사상 역대급 대진운
ㅇㅇ •
진지하게 일본감독 데려오면 안됨? 저 감독이 일본맡은 뒤로 일본이 한국은 엄두도 못낼 강팀격파 연달아서 하는듯
ㅇㅇ •
설마 그래도 남아공한테 진짜 질 줄은 상상도 못 했다... 도대체 지하가 몇 층 까지 있는 거냐
ㅇㅇ •
어 그래봤자 K리그는 세금 매년3천억씩 받아먹고 평균연봉 3억1천이야~ 개야구 연봉? K리그 2군선수 평균연봉보다 낮아 ㅋㅋ 세금이 얼마나 무서운건지 알겠지?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