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홍명보가 "일부러" 패작한 이유

A조 특)

순위가 높을수록 토너먼트가 빡세짐

1위 진출 -> 32강 세네갈 16강 뻥글

= 걍 좆됨

2위 진출 -> 32강 캐나다 16강 네덜

= 은근 빡셈

3위 진출 -> 32강 이집트 OR 이란 OR 벨기에 16강 미국

= 제일 꿀

3위 진출하려면?

1승 1무 1패 득실 0 이상 -> 무조건

1승 2패 득실 -1 이상 -> 가능성 높음

1승 2패 득실 -2 이하 -> 희박함

1차전 체코:

무조건 승리해야 했고

승리 성공

2차전 멕시코:

비길 생각이었는데 김승규 병신이 삽질

무승부 실패

결국 원래 목표했던 1승 1무 1패 3위는 불가능해짐

승자승에서 체코가 무조건 뒤지기 때문

3차전 남아공:

여기서 한국이 졌는데 체코가 멕시코를 잡으면 한국이 탈락임

3위를 하려면 무조건 체코가 탈락 확정일 때부터 패작해야함

멕시코가 후반에 선제골 넣으면서 체코 진출 가능성 사라짐

곧바로 한국도 실점

이때부턴 3위는 확정이고 득실차가 중요함

김민재 휴식시키고 공격수 대신 수비수 투입

득실방어 위해 마지막까지 후방에 6명 유지

최종적으로 득실 -1로 1승 2패 3위 성공

이대로라면 원래 목표한 대로 32강 이집트 16강 미국이 가능해짐

1869
댓글 18
ㄹㅇ 저렇게 16강 가면 제갈명보 ㅆㅇㅈ이지 ㅋㅋㅋㅋ
ㅎㅎ •
한국축구 종특 슈퍼스타에 약함. 살라한테 해트트릭당함
ㅇㅇ •
설영우측에서 저런 글올린것도 이해가된다. 전략의 일부인데 그걸 모르는사람들이 욕하는게 너무 이상하잖아.그러니까 그냥 조용히 계시라고 경고가아닌 알림을 준거다. 전부 아가리 닫고 명보만 믿어
ㅇㅇ •
한국 vs 독일일본 vs 브라질넌 나에게 모욕감을줬어 복수매치해서 둘다 떨어지는게 딱좋아
ㅇㅇ •
아니 근데 진짜 2위면 3일 쉬고 케나다랑 해야 하는데 이기겠냐고 ㅋㅋ 3위가 6일 쉬고 이집트 이란 벨기에면 이게 나아보이는데?
ㅇㅇ •
희망회로 돌리다가 3위팀들 성적이 좋아서 조별리그 탈락하면 레전드
ㅇㅇ •
제갈공명보의 적벽대전 빌드업ㅋㅋ 지금의 피바람은.. 16강이란 연환계의 남동풍ㅋㅋ
ㅇㅇ •
축구선수 아이큐 낮다 정신차려라 전략도 하나인 감독이 무슨 패작이니 뭐니 수싸움을 한다고 ㅎㅎ
ㅇㅇ •
제갈명보 : 이것이 고도의 전략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휴먼?
ㅇㅇ •
국뽕충의 내뇌망상32강 올라간다해도 전술 그대로결국 32강딱끝
ㅇㅇ •
결과로 증명해야지.이정도 경기력으로 이집트 이길 순 있고?
ㅇㅇ •
맹보가??? 그냥 짜르자. 32강 가더라도 감독 없이 선수들끼리 의논해서 경기하게 하자
00 •
너무처참하게 쳐발리니까 일부러 진거아니야? 라는 의혹도 나오네.. 어쩌다 한국축구가 이렇게 망한걸까
ㅇㅇ •
점점 한국축구팬들 미쳐가기시작하네 .. 남아공한테 질줄알았겠냐 다들.. 한편으로 이해는간다
ㅇㅇ •
근데 꿀대진 받고도 이 성적인데 올라가서 꿀대진 받는다고 뭐 바뀜?
ㅇㅇ •
근데 막판 교체카드 쓰는거보면 1실점 유지는 무조건 생각한거임
ㅇㅇ •
개소리 좀 작작해라우리 조가 마지막에 가까웠으면 1%라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겠는데한참 기다려야 하는 입장에서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 결과를 두고 패작을?
ㅇㅇ •
진짜 이게 노린거다? 노린대로 진행된다? 티비위에 홍명보 사진 걸어놓고 아침마다 절하고 출근함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