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조 특)
순위가 높을수록 토너먼트가 빡세짐
1위 진출 -> 32강 세네갈 16강 뻥글
= 걍 좆됨
2위 진출 -> 32강 캐나다 16강 네덜
= 은근 빡셈
3위 진출 -> 32강 이집트 OR 이란 OR 벨기에 16강 미국
= 제일 꿀
3위 진출하려면?
1승 1무 1패 득실 0 이상 -> 무조건
1승 2패 득실 -1 이상 -> 가능성 높음
1승 2패 득실 -2 이하 -> 희박함
1차전 체코:
무조건 승리해야 했고
승리 성공
2차전 멕시코:
비길 생각이었는데 김승규 병신이 삽질
무승부 실패
결국 원래 목표했던 1승 1무 1패 3위는 불가능해짐
승자승에서 체코가 무조건 뒤지기 때문
3차전 남아공:
여기서 한국이 졌는데 체코가 멕시코를 잡으면 한국이 탈락임
3위를 하려면 무조건 체코가 탈락 확정일 때부터 패작해야함
멕시코가 후반에 선제골 넣으면서 체코 진출 가능성 사라짐
곧바로 한국도 실점
이때부턴 3위는 확정이고 득실차가 중요함
김민재 휴식시키고 공격수 대신 수비수 투입
득실방어 위해 마지막까지 후방에 6명 유지
최종적으로 득실 -1로 1승 2패 3위 성공
이대로라면 원래 목표한 대로 32강 이집트 16강 미국이 가능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