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리드줄 한 번에 평생이 갈린다
오늘 산책, 줄부터 채우고 나가세요
커뮤 이슈
실시간 분노한 스코틀랜드인
18
68
메인
목록
댓글 18
그래도 KBO 평균 연봉보다 K리그 2부 평균연봉이 더 높다는데서 한국에서 축구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음
ㅇㅇ •
팩트) 한일 둘다 16강딱으로 성적은 동일하다
ㅇㅇ •
스쿼드 몸값 2.8배 대충 3배 차이긴 함 트랜스퍼마크트 기준
ㅇㅇ •
난 수억받고 공놀이하는거 구경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저능해보일까 대다수가 200 300따리 잘 해봐야 월 몇백따리 받는 개돼지들이 수억~수백억 받는 사람들 공차고 노는걸 보고 있으면서도 이상한걸 못 느끼다니 진짜 비참하지않냐
ㅇㅇ •
남아공한테 이겼으면 일본 만나니까 일부러 진거임
ㅇㅇ •
미안하다 저정도로 못할줄은 너희도 몰랐나보네 ㅋㅋㅋㅋㅋ
ㅇㅇ •
아무도 지지 않는 초등학교 운동회 ㅋㅋ 하지만 체코는 떨어졌쥬?
ㅇㅇ •
저런 애들 공놀이에 자아의탁 해서 분노하는 애들은 도대체 직업이 뭐냐……??
형아 •
스코틀랜드 분노의 위스키 수출금지 선언 ㄷㄷㄷ
ㅇㅇ •
원래 월드컵 본선이 32강이었으니까 경기해서 32강 되는게 개꿀인것도 아님
ㅇㅇ •
그냥 스포츠 세금지원 자체를 줄여야함 아무런 의미가 없잖아
ㅇㅇ •
한국은 중국에 감사해야 한다중국을 월드컵 보내겠다고 지랄을 안했으면한국은 32강 절대로 못갔어
ㅇㅇ •
대체한국축구는 왜보는지궁금함 ㅋㅋ 진짜 학습능력이 없는건가
ㅇㅇ •
한국 선수들 다 남아공에 팔고 그 돈으로 남아공 선수들 사오면 리그 수준 상승함
ㅇㅇ •
와 근데 지능 ㅈ나 낮아보임 한국에서 저런 sns쓰는 애들이랑 ㄹㅇ 비슷한거가톤 ㅋㅋ
ㅇㅇ •
감독 수십번 바꿔도 매번 혼신의 조별딱이면 걍 한국축구 수준이 이런걸 왜 매번 감독 멍석마는거냐? 멍석말면 개돼지들 성화에 또 내쫓아야되는데 그럼 또 세금으로 위약금 줘야하잖아 혹시 감독에게 돈주고 싶어서 멍석마는거임?
ㅇㅇ •
나보다 못 버는 제작자가 만든 컨텐츠만 보고 살라고? 개극혐인데
BU •
이제 나를 버리겠습니다 - X이제 감독직을 버리겠습니다 - O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