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 경기후 남아공 선수들과 싸웠음

인터뷰하는데 옆에서 조롱하고 노래부르면서 지나가서 싸웠다고함 ㅋㅋ

1974
댓글 19
니가 한 골 넣더니 무슨 스트라이커 마냥 올라가 있어서 중원 텅텅 비고 털린 거 아니냐
ㅇㅇ •
1. 태극전사란 말 쓰지 마라 볼때마다 거북하다.2. 승리자의 세레모니가 클수록.....그만큼 니들이 개 쳐 발린걸 뜻하는 거지
ㅇㅇ •
감독의 전술이 없으니까 선수들이 뭘 해야하는지 감을 못 잡는 거. 선수들 비난할 것 없음
ㅇㅇ •
조선은 나라가 현대화 되갈수록 피지컬 능력은 퇴화되는거임. 다시 못살던 시대로 돌아가야해 헝그리정신으로 가야해
ㅇㅇ •
쟤네는 왜 국민한테 사과하는 거지? 어차피 지들 경기인데?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세금 매년 1500억씩 지원 받는 축구가 이런 꼴이면 대국민 사과가 자동으로 나오긴 할 듯 매년 1500억씩 세금으로 꺼억 하는데 k리그도 적자, 월드컵도 적자 꼬리표 붙는 행사인데성적도 엉망이면 도대체 할 이유가 뭐야..
ㅇㅇ •
보통 개같이 지면 훌리건들이 폭동일으키는데 조센은 선수들이 훌리건이였노? 그러니까 쳐발리지 ㅋㅋㅋ
ㅇㅇ •
한국 국대 꼬라지 보고도 안쳐발릴거라 생각한 안목이면 ㄹㅇ 눈깔을 뽑아야지. 오히려 체코 이긴게 기적이라고 본다
ㅇㅇ •
피파랭킹 65위하던 남아공이 20위권 한국 이겼으면 노래,춤 나올만한거아님??ㅋㅋ 60위한테 졌으면 붂끄러운줄 알아야지
ㅇㅇ •
[[[[[[[[[ 에휴 졸라 치사하게 하네 그렇게 이기면 좋냐? ]]]]]]]]]
ㅇㅇ •
져서 빡치는 건 알겠는데 니들 국가대표 아님?감정 컨트롤을 못하면 어쩌자는 거임?
ㅇㅇ •
몇배의 연봉을 받고 뛰는 전업 선수가 부업으로 뛰는 선수한테 졌음 ㅋㅋㅋㅋ그걸로도 충분한 놀림거리 아니냐?
ㅇㅇ •
개조센이면 비매너겠지만 저긴 월드컵임다른나라한테 한국식 예의 지키라고 할거면 월드컵을 나가면 안됨
ㅇㅇ •
저번에 야구도 오스트레일리아 사회인 야구팀한테 지지 않았나 한국인은 운동 포기하자
ㅇㅇ •
졌으면 티배깅 가만히 당해줄것이지 분노폭발은 ㅋㅋㅋㅋ 그러게 잘했어야지 지들이 못해놓고 ㅋㅋ
뚜뚜 •
지금이라도 일본에 무릎꿇고 일한축구팀 만들어라 몇명이나 드갈수있을지 모르겠지만ㅋㅋ
ㅇㅇ •
트로피 하나 못들고 전성기 지났는데도 추하게 국대 빨때 꼽고다른 사람들 통나무 들게하는 선수가 있어서 진건가?
ㅇㅇ •
축구도 개같이 못하는 나라에서왜 이렇게 축구에 발광하는거냐세금 수천억 갉아먹는 리그인것만 봐도아무런 의미가 없는 동네 공놀이인데
ㅇㅇ •
피파랭킹 60위 남아공에 개같이처 따였으면 그만 현실 수준을깨달아라 2002년때는 편파판정빨이고이게 딱 한국 축구 수준인거다
ㅇㅇ •
오늘은 공산/사회주의체제 국가인 주적 북한이 자유대한민국을 기습남침한 625임. 5천만 한국국민들은 제2의 625는 언제든 발발할 수 있는 휴전 분단상태임을 절대 잊지마라. 북한은 지금도한국적화하려고 남침땅굴파고 있음. 또한 한국내 소수 반국가세력과 북한 중공 4천만 댓글부대가 여전히 한국적화 공작하고 있는 실정임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