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법원, '잠실 개표소' 투표함 증거보전 기각

https://naver.me/Gqfr1Wae

법원 이거 씨발새끼들이네 진짜

1871
댓글 18
백날 공원에서 평화 시위해서 뭐하냐 혁명도 아니거ㅋ
ㅇㅇ •
싹다 한패인거냐 머냐?없어졌다 하는건 전한길이 들고나타나고물에 녹였다 그러고계엄아님 ㄹㅇ 답 없던거 맞았노ㅋㅋㅋㅋ
스벌 •
정 = 일루미나티, 정치(이념 대립) = 딥스, 좌파반 = 큐아논, 경제(네사라/게사라) = 반딥스, 우파합 = 뉴에이지, 종교(차원상승) = 영지주의, 적그리스도※셋 다 왕은 사탄, 다중트릭 매트릭스정(ex.백신, 부정선거, 페페 설거지론)에서 깨어난 자를 반으로 결집시키고 반에서 벗어난 자는 합으로 삼킨다
ㅇㅇ •
투표용지를 녹여버리는 선관위를 모르나? ㅋㅋㅋㅋㅋㅋ 뭐임?
ㅇㅇ •
등신들 남조선총독부에서 본국에 없는 투표권 침해 따위로 총독이 움직일것 같냐 ㅋㅋㅋㅋ 아직도 세상을 모르네 ㅋㅋㅋ 포장만 유지하니 지들이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사는줄 아나봄 ㅋ
ㅇㅇ •
저걸 왜 안해줌? 역시 판사랑 선관위는 한패가 맞네 ㅋㅋ
ㅇㅇ •
형상기억 투표용지 웅앵웅하던 선관위는 어디가고 ㅅㅂ ㅋㅋㅋㅋㅋ
ㅇㅇ •
윤석열이 계엄한거 다 이유가 있었니썩어문드러진 악의 축이 사법부였나봐 ㅅㅂ ㅋㅋㅋ
ㅇㅇ •
대법원 대법관하던사람이 선관위원장이었는데 법원에서 기각하는게 당연하지ㅋㅋㅋ 법은 평등하지않다
ㅇㅇ •
크 신관위네 그냥 아무도 못건드림 천룡인들의 세계
ㅇㅇ •
애초에 말이 안되는 시스템임.선관위를 왜 법관들이 관리를 함?시발 견제를 할 수가 없잖아
ㄴㅁ •
법관이 외세에 휘둘리지 않고 공정하게 관리하리라 믿고 판사한테 선관위원장 겸직하게끔 믿고 지정해놨더니만 지들끼리 해쳐먹고 절대 뚫리지않는 방패막이 되어버린줄 알면 처음 법 만들던 사람들이 보면 뭐라 생각할까
지호 •
약 380개의 투표함의 봉인상태와 봉인지동일성 훼손여부 투표함안이 들어있는 투표지의 실매수 여부는 이미 선관위측에서 1차확인해놨으니 지들이 직접 확인하겠다고 하면 되지 법원보고 해줘는 머저리년들이나 할법할 발상이노..
돌을 •
각지역 선관위 위원장은 판사들이 돌아가면서 하는 일종의 꿀부업인데? 자식들도 다 직원으로 등록할 수 있고. 고양이 한테 생선을 맡기는게 나을듯
HA •
법원이 보관하기 싫다 고양이한테 생선 계속 맡겨라 그게 법이다
ㅇㅇ •
ㅋㅋㅋㅋ 그 누구보다 공산주의를 싫어하지만 내가 맘에 안들면 우덜식 떼법 들이미는 자칭 애국보수들 ㅉ
ㅇㅇ •
진짜 계엄 말곤 없었다는걸 윤카는 진작에 다 알고있었지 ㅋㅋ
ㅇㅇ •
이새키들 판사가 무슨 말인지도 모르냐, 이(판사)판 의 그 판사인데 느그들도 이판사판으로 덤비는거냐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