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리가 통했으면 욱일기에 발작안하겠지요… 가만히있다가 갑자기 반일장사 시작하니 발작하는 ㅋㅋㅋㅋㅋ
ㅇㅇ •
동양인 정신병자들이랑 서양,남미 정신병자들끼리 알고리즘으로 묶였다고는 생각이 안되는듯
ㅇㅇ •
문맹의 한계를 딛고 SNS를 사용할 줄 아는 애들이 저런 수준인데 그 밑은 어떨까
무현 •
저런데는 인터넷 켜서 몇 마디 적을 수 있다는게상위 1% 엘리트의 증거 아님?
ㅇㅇ •
주제도 모르고 트럼프디스곡 냈다가 유대인혼혈 버러지라고 인셀들한테 버림받은거모르노?ㅋㅋㅋㅋ
ㅇㅇ •
사실 중국은 공산당이 공교육 시키기는 해서 저 인구 치고는 나름 관리가 잘되는거긴함. 인도나 아프리카, 남미쪽은 공교육 그냥 박살난 곳이 천지라 일단 대화가 안됨
펜도 •
갓본은 진짜 어디까지 내다 보고 100여년 전에 대동아 공영권을 설계한 거냐
ㅇㅇ •
동남아 남미 흑인 얘네는 ㄹㅇ 아이큐 최소 20-30은 낮은 느낌임
ㅇㅇ •
앞으로의 미래는 다른 언어로 제작된 외국영화를 켰을때관객 자국어로 대사가 자동번역되어서그냥 자막이 아니라, 성우 목소리 더빙도 아니라,원작 배우의 목소리와 말투로 술술 대사칠 정도까지는 가야AI 자동번역의 기술력을 인정해줄 수 있을거 같다
ㅇㅇ •
동아시아 지능과 교육 수준이 이상하게 높은 거임. 남미인들 수준이 인류 표준
ㅇㅇ •
내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논리가 통하는 한국인"을 본 건 지극히 극소수인데 쟤네가 말하는 논리가 대체 뭘 말하는거임?
ㅇㅇ •
결국 조합해서 영어권의 무식한년들은 진짜 인간이 아니다 ㅋㅋㅋㅋ 젖통빵디라도 있는애들은 봐줄만한데 ㄹㅇ 살만 뒤룩뒤룩쪄서 븅신같이 우기는년들이 한트럭 ㅋㅋㅋㅋ
ㅇㅇ •
개소리임. 페미보다 더 말 안 통하고 비논리적인 집단이 세상에 존재할 리가 없음. 남녀평등해야 되기 때문에 회사에서 여자를 안 뽑으면 안 되지만 여대는 꼬우면 니들도 남대 만들고 집안일은 같이 해야 되지만 계산은 남자가 해야지라고 당당하게 주장하는 족속들인데 이거 보다 더 말 안 통하는 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냐? 군대까지 얘기하면 글 너무 길어지고
ㅇㅇ •
조선년들이 일본인 인척 하는거지 에휴 저걸 믿냐 센딩이랑 대화는 개보다도 안통한다
ㅇㅇ •
양놈들 키배가 진짜긴 함 그냥 보기만해도 정신병걸릴거같음 ㅋㅋㅋㅋㅋ
ㅇㅇ •
오늘은 공산/사회주의체제 국가인 주적 북한이 자유대한민국을 기습남침한 625임. 5천만 한국국민들은 제2의 625는 언제든 발발할 수 있는 휴전 분단상태임을 절대 잊지마라. 북한은 지금도한국적화하려고 남침땅굴파고 있음. 또한 한국내 소수 반국가세력과 북한 중공 4천만 댓글부대가 여전히 한국적화 공작하고 있는 실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