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선수들 본업

마커스 우지지: 사파리 관광 가이드

요한 은쿠쿠: 다이아몬드 광산 노동자

줄리안 음켐베: 줄루족 주술사

1770
댓글 17
고개를 들어라.남아공에게 지는 것은 부끄러운 게 아니다 ㅋㅋㅋ
ㅇㅇ •
살아남은것만 해도 칭찬해줘야 되는데 이걸 억까했네. 어케 1점밖에 안먹혔냐
ㅇㅇ •
전신흑섬 주술사가 있는데 1골밖에 안먹혔다고? 8강 직행코스네 ㄹㅇ
땃땃 •
남아공 남자는 태어나면서 도적이라는 직업이 강제로 부여된다 그러니까 직업이 3개인 것이다
ㅇㅇ •
한국인들은 16강만 가면 되는 민족이야. 그들은 8강은 염두하고 있지 않아. 그냥 그들에겐 16강 진출이 결승 진출과도 같아
HE •
그러니까 조기축구 일반인한테 진거였어?진짜 대단하다
ㅇㅇ •
주술? 어쩐지. 한국애들이 비실비실해져서 잘 못 뛰는 이유가 있었네
04 •
악령술사+심령술사미친조합이네... 살아남은게 기적이야.
ㅇㅇ •
이정도로 선동이 쉬워서 얼굴색만보고 아시아인을 전부 중국인취급해도 뭐라못하는거임
ㅇㅇ •
개조선 체육것들은 성과도 없고 ㅋㅋ열등종자들 아닌가?
ㅇㅇ •
이야 그럼 대한민국 선수들 생각보다 잘했던거네 운 좋으면 32강은 진출 하겠다 ㅋㅋㅋ
블라 •
엘리트 체육 ㅅㅂ ㅋㅋ 걍 재능 없는 버러지들 카르텔로 대충 끼워놓고 돌리는갑네
ㅇㅇ •
그럼 바로 피파랭킹 58위로 낮춰라 위에 다 6.25 지원국 넣고 ㅇㅇ
ㅇㅇ •
낭만 쩌네...전에 아이슬란드였나 다른 팀들이 유럽 클럽 내노라는 월드 스타인데 여긴 감독도 본업이 의사였나 선수들도 본업있고 했는데 돌풍 일으켰던저런 팀 보면 응원해주고 싶더라
ㅇㅇ •
저기 주술사 있는데 우리도 무당넣고 뛰면 되는거 아님?
ㅇㅇ •
심령술사+악령술사최고의조합... 살아남은게 기적임..
ㅇㅇ •
저 이름 찾아봐도 한명이 안나와서 순간 내가 이상한건줄 알았다
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