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참전용사에게 가장아픈 것

1. 신체적 고통

2. 정신적인 고통

4. 그 중에 비수처럼 아픈것이

참전용사를 향한 조롱

나라를 구하신 참전용사를 향한 조롱이 비수처럼 아프다고 하신다..

전라디언 폭도보다 쓰래기같은 대우를 받는 참전용사분들

말로는 참전용사한테 모욕이 아니라고 말하는데 보는사람이 딱 봐도 모욕하는것처럼 보임 참전용사들은 사과 못받았다고하는데 사과는 대가리 상상속 뇌피셜로 사과했다고 하는데

진짜 자칭 동방예의지국 다운 나라임

1665
댓글 16
창녀들한테 지원금 주고 털바퀴한테만 매년 200억원씩 세금을 써도 참전용사한테는 줄 돈 없다는 자랑스러운 나라에 애국 하자
ㅇㅇ •
난 참 개탄스러운 점이, 얼마 전 선거에서 우리나라의 주적이 누구냐고 물어보고 다니면서 대답을 강요하던 커뮤충들이 저런 국가유공자 참전용사분들한테는 후원 100원도 안 한다는 거임.. 아가리로는 안보, 국방, 주적주적 외치고 다니면서 정작 행동하는 건 하나도 없고.
모코 •
저런 건 김민교 보다도 방송 작가,PD들을 집중적으로 깠어야지.. 김민교 까는 건 껍데기만 두드리는 거나 다름 없음
ㅇㅇ •
한민족 북녘 동포들 학살해놓고 뭐이리 떳떳함 ?평생 속죄하고 살아도 모자를판에... 남은 여생은 좀 부끄러운줄 알아야한다
ㅇㅇ •
희생 = 다윈상. 희생하면 기생당해서 제명에 못 살고 일찍 죽음 희생해주는 유전자는 도태되어 사라질 수밖에 없는 국가임
ㅇㅇ •
런승만부터 박정히 전두광 노태우 단 한 명도 625 챙겨준 사람 없었음 노무현 때부터 그나마 챙기기 시작했지
ㅇㅇ •
참전 용사한테 전쟁 관련해서 좀 물어보지마라 기억하고 싶지도 않을텐데 왜 자꾸 물어보는거야 트라우마 때문에 발작이라도 나면 어쩌려고
ㅇㅇ •
지금 기준 20만원이라니까 적어보이지 그때 기준 20이면 많이 받던거 아님? 그걸 몇 십년동안 계속 받았으면 충분히 받았겠네
ㅇㅇ •
할아버지 참전하셔서 허벅지에 총알 맞았다 하시던데 에베레스트 두 번 갔다오신거 보니까 이런 후유증도 사람빨 많이 타는 것 같음
ㅇㅇ •
라떼는 진짜 나라에 돈 없다는 핑계로 군대 월급 10만원밖에 안 줬는데 ㅅㅂ 지금은 1~200씩 주고 페미 시민단체한테는 수십조씩 뿌리잖아 좇같은 조선것들
ㅇㅇ •
저 나이 드시고20만원에서 22만원 올려줬다고징징거리는건 진짜 추함의 극치네.곧 별세할 연세인데 돈에 정도것 미쳐야..
ㅇㅇ •
사실 625이후 수십년간 나라 꼬라지 개판이었으니참전용사들이 제대로 보상 받지 못하는 건 이해가 되는 부분이긴 하지그 덕에 자유 민주주의 누렸으면서 조롱하는 건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긴 하지만입 닥치게 만드는 게 자유 민주주의는 아니니 이 부분도 이해가 되는 부분이야하지만 518유공자들이 받는 혜택보다도 못한 혜택을 받고 있는 건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지518 유공자가 전부 진실된 민주화유공자라 한들625 참전용사들보다 기여도가 높진 않거든?625는 그 미친 전쟁통에서 굴러다녔고거기서 못지켰으면 518은 존재할 수도 없었어그 때나 지금이나 살려고 김일성 만세나 외치고 있었겠지
ㅇㅇ •
1년8개월 군대가서도 사고나고 다치면 아몰랑 느그네 아들 취급 자체인데 저때 이후 몇십년 지났냐 중국 북한에 쎼쎼하는 정권에 뭘 바라냐 안타깝다
ㅇㅇ •
그래서 제2의 항미원조 전쟁이 일어나면우리와 미군은 중국의 1천만 대군을막을 수 있는 현실적인 국력이 있냐고?결국 중국에게 정벌과 통치를 당하느니차라리 우리가 먼저 '일국양제'를 자처해중국에게 고도의 자치권이라도 얻는 것이우리에게 더 합리적인 판단이 아닐까?감정을 가라앉히고 냉정하게 고민해보자
ㅇㅇ •
참전용사가 너무 많았어서 자기돈 내서 자기돈 받는격이기도 했고저 나이대 분들은 받을 국민연금이 없는게 제일 큰 거 같음기초연금 + 유공자연금으로 살기는 힘들수밖에..
ㅇㅇ •
나라 팔아먹고 잘 먹고 잘 사는 고종 후손이 참전용사한테 지랄하는 영상도 유튜브에 있던데 ㅋㅋㅋ 뭘 새삼스럽게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