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번엔 인터뷰 나옴

1768
댓글 17
띵장 대명보 4강까지 가기위한 아키모토의 눈 돌려서 찾아낸 경우의 수가 이거임 ㄷㄷ
ㅇㅇ •
한국같은 븅신팀은 그냥 빨리 떨어져 주는게 월드컵에 대한 예의다. 동방예의지국이라 성의것 빠져준거니 너무 뭐라들 하지마라 이제 진짜 월드컵 시작한거지 뭐
ㅇㅇ •
한국축구는 10년 뒤쯤엔 중국한테도 따잇할거다 ㅋㅋㅋㅋㅋㅋ
ㅇㅇ •
남아공 감독이 말하길 한국팀은 전부 자기 예상대로 움직여서 대응이 쉬웠대
ㅇㅇ •
1차전은 ㅅㅂ 그 전날 개조뺑이쳐서 피곤이 찌들어있던 애들이랑 매칭되니까.
ㅇㅇ •
손흥민이 있건말건 이강인만 틀어막으면 된다는거 알고 그거만 하던데?
ㅇㅇ •
경기내내 공간침투는 상실되었고,백패스만 쳐하다가 2차전3차전 죄다 골 먹힘 ㅅㅂ 감독 왜 있는거임??
ㅇㅇ •
손흥민 악플 다는 사람들 진짜 무섭다..이정도로 비하한다고..?
RE •
롯지 푼다고(만랩찍어놓고) 화풀이, 도박하느라 축구악용 그래서 노무 선수들 힘들게산대.. 무조건 최대한빨리 상업스포츠 종말 을 위해/
황태 •
....031 972 1697( 찜질어쩌고.. 되살아난 ㄱㅎㄱ좌 가 현재 이 전번 소지 )010 6402 1138( 시위하듯 카톡상태메시지 에 본인번호써놓음)031 974 1138
황태 •
손흥민 퍼스트 터치 구리다 드리블 안좋다 ㅋㅋ 이거는 월클레벨에 있는 다른 선슈즐니나 비교시에 그렇고, 당장에 이강인 빼고 국대에서 손흥민보다 나은 사람이 도대체 누가있냐?ㅋㅋㅋㅋ
OO •
잘알지도못하면서.. 김제동 노랑양복 검은 선글라스 땅에서올려다보는 모습( 뭔가말하고싶은데.. )
황태 •
대표팀을 주장 똥닦이로 만들어 놨으니 다들 눈치만 보고 볼만 돌리잖아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Chat gpt] Q : 손흥민씨는 은퇴 후 귀농하여 소를 돌보는 농민이 될 가능성이 높은지A : 현 상황을 보면 전반적으로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최근 인터뷰에서 소농민씨의 발언 대로는 국대를 그만두고 감독님과 함께 시골로 내려가 소를 돌보며 살겠다는 취지의 내용을 밝혔습니다
ㅇㅇ •
흥버버 흥슬렁 거리다 표정으로 정치질이나 하더니 홍명보가 욕 다 쳐먹어주니 3자 처럼 얘기하노
ㅇㅇ •
이상하다 분명 손흥민 없으면 모든게 다 잘될거라 그랬는데..
ㅇㅇ •
오늘은 공산/사회주의체제 국가인 주적 북한이 자유대한민국을 기습남침한 625임. 5천만 한국국민들은 제2의 625는 언제든 발발할 수 있는 휴전 분단상태임을 절대 잊지마라. 북한은 지금도한국적화하려고 남침땅굴파고 있음. 또한 한국내 소수 반국가세력과 북한 중공 4천만 댓글부대가 여전히 한국적화 공작하고 있는 실정임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