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민재 호러쇼

1765
댓글 17
근데 보니깐 김민재 없으면 볼경합을 아무도 안하는거 같던데? 저거 다 자유롭게 두는거잖아
ㄹㄹ •
감독들이 안쓰는이유는 다있더라 감독 코치진이 바보도아니고 나름 축구전문가라고 이름날린놈들이 득실득실한데. 이미다분석해보고 아니다싶어서 안내보내는거지
ㅇㅇ •
중원이 삭제 됐으니까 오죽하면 김민재가 올라가겠냐축구 지능이 없으니까 이해를 못하지.뮌헨 수비수가 ㅈ으로 보임?
GO •
전반전하고 후반초반까지 밨는데, 김민재를 욕할게 아니라 .홍씨 이 새기를 저런 경기스타일로 경기임한게 문제지. 어떻게 3년간 60억 쳐먹으면서 공격전술이 1도 ㅇ없냐
ㅇㅇ •
아니 그냥 전술이 없어 조직적인 움직임 전혀 없으니까 지들끼리 동네축구 하다가 다 뺏겨ㅋㅋ 벤투때는 볼점유 축구로 패스라도 잘했는데
ㅇㅇ •
김민재가 나오는건 맹보가 미친 윙백 둘을 공격수라인까지 쳐 올려놓고 안 내려온다는게 문제지 수비-미드진이 텅텅이라 빌드업하려해도 상대가 압박 강하게 나오면 뻥축구로 갈 수 밖에없고 빌드업 때문에 수비가 미드진까지가서 공을 쳐 받아야하는 상황
ㅇㅇ •
열심히 뛰긴했네 그래도. 저게 미드랑 서로 스위칭만 유기적으로 잘 되면 공격력 좋은 센터백이 박스 투 박스까지 움직이는게 축구에서 없는 전술도 아니고 뭐
ㅇㅇ •
원래 김민재는 이렇다고, 김민재가 제일 잘하는 플레이인데 3백에 정 중앙에 갖다가 박으니까 자아 충돌오지
ㅇㅇ •
343으로 미드싸움 안된건 알겠는데 수비수가 황희찬 이강인하고 같은 라인에 있는걸 어떻게 커버치노 이기혁 이한범 설영우 이태석을 뭘 믿고
ㅇㅇ •
김민재가 저렇게 올라간 이유가 있다오늘 경기에서 중원 미드필더가 그냥 삭제 수준 아예 없더라후방에서 뻥축구 아니면 측면에서 뻥축구그러니까 유럽축구 맛을 본 김민재가 시방 이거 뭐냐 하면서 지가 앞으로 나간것임
ㅇㅇ •
박지성 손흥민 김민재처럼 빅리그에서 성공하면 좋은게 못해도 본인은 욕 안 먹고 대신 감독이 곱절로 먹음 기본적으로 사람들 사고회로가 빅리그에서 성공했다=>능력 있다=>능력 있는 놈이 못한다=> 그럴리 없다 이게 다 못 써먹는 감독탓이다 식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ㅇㅇ •
김민재 왜 자꾸 저러냐!~ 완전 속빈 강정, 소리만 요란한 깡통 같은 그런 모습만 보여주는 이유는 머여? 이름값 좀 하자 민재야!
ㅇㅇ •
쟨 맨날 지가 라모스마냥 라인올려서 공격 빌드업 할수있다고 생각하더라근데 현실은 수비실력 딸려서 그러다가 역습당하고 털림 ㅋㅋ
ㅇㅇ •
야이 축알못들아 원래 스토퍼는 저렇게 하는거다. 그리고 한국같은 강팀? 에서는 포지션을 원래 유동적으로 가져간다고 ㅋㅋ 다른애들이 공간 커버쳐 줘야지 ㅋㅋ 그걸 민재 탓을 하고 있노. 시도는 좋았으나 결과가 안좋았을 뿐이다
냥갤 •
축구도 개같이 못하는 나라에서왜 이렇게 축구에 발광하는거냐세금 갉아먹는 리그인것만 봐도아무런 의미가 없는 동네 공놀이인데
ㅇㅇ •
피파랭킹 60위 남아공에 개같이처 따였으면 그만 현실 수준을깨달아라 2002년때는 편파판정빨이고이게 딱 한국 축구 수준인거다
ㅇㅇ •
오늘 전반전 보고도 그소리가 나오냐오현규 선발 뽑아야한다는 애들 걍 다물어라 진짜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