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보고 글쓰나 한국은 윙백들 극단적으로 올려서 시작부터 닥공이더만 그래서 남아공이 역습 몇차례 하면서 위험한 장면 많이 나왔었잖아 무승부 노릴거였으면 멕시코처럼 텐백을 했겠지 ㅡㅡ
ㅇㅇ •
이게 전술적 패착임. 초반부터 뛰라고 하다가 전반 끝나기도 전에 전부 다 체력 앵꼬나고 퍼져버림. 전반전 끝날 즈음에는 무슨 다 연장전 뛴 거처럼 힘들어하고 후반전 되니까 공도 없고 아무 것도 아닌데 그냥 잠깐씩 멍때려버리더만. 전형적인 오버페이스 부작용으로 인한 체력 조기 고갈임
ㅇㅇ •
감독 자질없는 머저리를 제갈공명 만드는 거임, 앞으로 지켜보면 알 수 있겠지만,
ㅇㅇ •
맹보햄이 잉글랜드 처바르고 올림픽축구 메달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따게해줌 월드컵 원정 사상 최초 8강 못할거없다
ㅇㅇ •
저게 작전이고 전술이고를 떠나 오늘 경기는 진짜 창피하더라 저게 실력이면 노답이고 일부러면 다들 프로인데 이딴짓을 해야하나 현타오지 않나
ㅇㅇ •
근데 대진은 진짜 지리노 ㅋㅋ 8강까지 조별 개꿀에 이집트 미국이면 한국 망하기 전까지 다시는 이런 개꿀 대진표는 안나올듯 ㅋㅋ
ㅇㅇ •
패작이 말도 안 되는 게, 패작하려면 기본적으로 주전부터 뺌. 그런데 오늘? 주전 선수 출전 시간 보면 체코전, 멕시코전이랑 별 차이도 없음. 게다가 김민재는 종아리 부상, 황인범은 경기 막판 쥐 나서 드러누웠음. 세상에 이렇게 주전 다 갈아넣으면서 패작하는 감독이 어디 있음?
ㅇㅇ •
ㄹㅇ 기회가 있으면 시도해봐야지.. 뜻하지 않게 맥시코가 체코를 3 : 0 으로 쳐부수니까 가능성이 있겠다 싶어서 그런건데
ㅇㅇ •
축구좀 아는사람이면 보면서 다 이생각 했음 1도 모르는 축구렉카들이나 졌다고 난리치는거고
ㅇㅇ •
제미나이 한테 물어보니간 남아공 보다 이집트가 축구 훨씬 잘하잖아, 이집트: 피파 랭킹 29위, 남아프리카공화국: 피파 랭킹 60위, 홍명보가 그냥 감독자질 없는거 아닌가
DD •
아니 그냥 일본처럼 브라질을 줘패면 되는데 그걸 못해서 온몸비틀기를 해야한다는 거잖아 ㅅㅂ
ㅇㅇ •
홍명보 감독님은 한국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선수다함부로 주댕이 나불대지마라홍명보 감독님 현역시절에마라도나, 호나우도, 지단, 클린스만, 베르캄프, 이런 선수들을 혼자서 다 막아냈다그야말로 철의수문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