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밴쿠버 미분양 2200채 쿨거요
네고는 없습니다. 정부가 세금으로 싹 다 사주거든요
커뮤 이슈
한국 편의점을 간 일본 자매들
백종원 삼겹살을 먹고 고통스러워 하는중
18
74
메인
목록
댓글 18
아 이 유튜버 이름 뭐더라? 저 안경 낀 여자는 유튜버 동생이야
ㅇㅇ •
일본인들 한국편의점오면 부르다끄복끔멘 신라멘만 신기해하고 무기(보리)차 어디있냐 묻고 구경만하다 감 ㅋㅋ
ㅇㅇ •
실베에 몇번 올라왔자나 동생 한국식 메이크업해주니 걸그룹처럼 변신한거.유튜버 이름은 마리코리아. 언니 마리코, 동생 리카코
ㅇㅇ •
생각해보니 백종원 들어간 건 다 실패했었던..
ㅇㅇ •
이런 농가까지 살리실줄은 역시 백선생님이야
ㅇㅇ •
ㄹㅇ일본 편의점 수준에는 한참 못 미침.저 자매나 유튜버들이 조회수 빨아야되니까 그냥그냥 넘겨주는거지
ㅇㅇ •
임진왜란때 충청도 예산 침략했쥬??이건 임진왜란의 복수유나여!
ㅇㅇ •
일본은 편의점 음식이고 가게고 아무거나 골라고 꽝이없는데한국은 대충고르면 개쓰레기음식 먹게 되어있음 ㅋㅋ
ㅇㅇ •
웬만한 조선인보다 띄어쓰기가 좋다 요즘 센징이들 '입니다' 다 띄어쓰던데
ㅇㅇ •
빽어쩌고 들어가면 무조건 거르고봄 ㄹㅇ ㅋㅋㅋ
ㅇㅇ •
원래 여자 얼굴에 표독함이 없을 수도 있는 거임..???
ㅇㅇ •
편의점 음식을 먹지않는 이유는 배달음식을 먹지않는 이유와도 같음. 오로지 믿을만한 기업의 공장제품만 삼. 롯데, 매일유업, 빙그레, 농심 등등. 해태, 남양, 오뚜기도 난 큰맘먹어야 산다. 끼니를 꼭 떼워야할땐 도시락이 아니라 컵반
ㅇㅇ •
사실 편의점음식 대유행도 백선생님이 원조거등요
ㅇㅇ •
분명 혐한일 거다. 어떻게 고르고 골라도 저런 상품을 고르는 거지? 아마 철저하게 이상한 음식을 본토에서 조사해왔을 거다
ㅇㅇ •
또 당신입니까,백종원... 당신은 삼겹살도 만드셨군요..
ㅇㅇ •
미개한 왜인들은 삼겹살 개발자가 백종원센세라는것도 모르는건가?
ㅇㅇ •
앞에서는 최대한 립서비스 하는 일본인 조차 저런말 하면 심각한 건데 백종원씨 이리 좀 와봐유
ㅇㅇ •
그래도 고기인데 저정도 라고? 진짜 백가놈 대단하다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