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밴쿠버 미분양 2200채 쿨거요
네고는 없습니다. 정부가 세금으로 싹 다 사주거든요
커뮤 이슈
'이 흑인들은 무료로 해줍니다'
18
68
메인
목록
댓글 18
와 시발 공산당이랑 싸우려고 파병 갔다온건데 본국이 공산 쿠데타 일어나서 공산국가된거는 진짜 끔찍하노;;
ㅇㅇ •
전시지도자 이런걸로는 괜찮은양반인데 내부통치는 그냥 재앙이어서 나라가 그만
ㅇㅇ •
나라 구해준 군인들은 개차반 삶을 사는걸 방관하며 창녀들에겐 수백만원씩 쥐여주는 나라가 있다고???
(ㅇ •
625글많이보고 급식때 선생들이 이것저것보여줬는데도 이런건 처음봤네대단하신분들이네 진짜
ER •
아니 근데 1950년에 그것도 거의 지구 반대편에 있는 나라가 침략당한걸 어떻게 알고 바로 파병보냈노ㅠㅠㅠ
ㅇㅇ •
기껏 지켜준 나라가 창녀들한테 지원금뿌리고 참전용사들 개무시하는
ㅇㅇ •
저 때는 아프리카 식민지들 독립하기 전이니까 에티오피아 입장에서도 다시 식민지로 전락하기 원하지 않았다면 피를 흘려서라도 존재감을 드러내야 했을 것 같긴 함 에티오피아 공산정권이 생각이 있었다면 저 사람들도 우대해 줬어야지
ㅇㅇ •
지금은 중국이 미국에 맞서 한반도를 해방하기 위해 싸운 전쟁이라고 배우는데 뭘 어케 알아줘야됨 ㅋㅋㅋ
ㅇㅇ •
정말 고마운일인데? 보답으로 세금으로 10억씩 주자 뭣 그건 세금낭비라 안된다고??
ㅇㅇ •
터키를 너무 깎아내렸네...얘도 잘했고 쟤도 고생했다 하면 되지 꼭 에티오피아 잘한거를 띄워주려고 터키를 깎아내릴 필요 있냐?
ㅇㅇ •
실베에서 분탕 치는 걸로 도파민 채우는 계정인데 여기선 못하겠노..
ㅇㅇ •
에티오피아에 돈 솔찬히 줬음 군내에서 모금도 수시로 하고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예전에 전군인 월급에서 백원인가 십원단위 절사해서 그 돈을 몇년동안 보내줌
ㅇㅇ •
전쟁 참전해줘도 흑인은 어쩌고 소돔과고모라같은 배은망덕한 타락한인간들만 사는나라
ㅇㅇ •
앞으로 에티오피아 사람들 보면 후원도 하고 사업할 때 도울 일 있으면 돕고 해야겠다
ㅇㅇ •
근데.... 지금 한국은 부정선거 때문에 간첩들이 득세해서 망하기 일보직전임......... ㅋㅋㅋ 멸공
ㅇㅇ •
이거 고맙다면서 자국 참전 병사를 까내리는 정신병자가 있을걸 생각하니 기분이 참 묘하노
ㅇㅇ •
더불어공산당더불어간첩당더불어인민당더불어독재당더불어내란당더듬어강간당더빨어마약당더불면죽인당더죽여덮는당김현지공산당찢재명독재당
ㅇㅇ •
ㅠㅜ 내가 이래서 에티오피아에 매달 후원함. 그리고 에티오피아 여자랑 만나서 결혼하려고 노력중임. 에티오피아 여자에게 한국에서 사는 행복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만나려고 노력중인데 잘 안되고잇지만
ㄹㄹ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