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안했는데 기투표 처리됐다'...선관위 "실수 가능"

https://naver.me/FTdzXXBy

1874
댓글 18
선관위가 과천에 위치해있지만, 구성원들은 그짝이다 ㄹㅇ
TH •
아니 기계로도 인식을 못하면 그냥 통제불능이잖아ㅋㅋㅋㅋ
ㅇㅇ •
실수우연또실수또우연또또실수또또우연또또또실수또또또우연
ㅇㅇ •
실수와 휴가가 많은 빙글빙글 돌아가는 좌충우돌 우당탕탕 유쾌한 선관위
ㅇㅇ •
장동혁은 부정선거 프레임 접고 당대표 양보하라!!!
ㅇㅇ •
1번 아님 2번으로 투표되었을텐데, 무효표는 몰라도 안 넣은 표를 개표기가 "인식"하고 이게 실수라고 둘러댈만한건가
ㅇㅇ •
어라? 지지율 1%따리 어느 당 대표께서는 한국의 선거시스템은 세계제일이라 했는데
ㅇㅇ •
그새낀 더불어당 스파이임ㅋ 관제야당 아닌가 싶을 수준
ㅇㅇ •
지문 인식 시스템은 사용하지도 않으면서 왜 지문 등록은 하는지
ㅇㅇ •
자 이제 올공에서 외쳐야 하는 구호가 뭘까? 재선거? 이런 환경에서 재선거가 의미가 있을까? 그냥 부정선거+A-WEB+한미공조+국제수사로 대한민국 리셋 가야겠지??
ㅇㅇ •
부정선거 증거 벌써 50개쯤 나온 것 같은데 이번선거만 ㅋㅋㅋ
ㅇㅇ •
부정선거하면 어쩔건데 ㅄ들아부정선거 잡으려던 사람은 탄핵시켜놓고 이제와서 지랄이노 ㅋㅋㅋㅋㅋㅋ
원택 •
선거조작은 합법이고 의심은 불법이라는 게 판례임
ㅇㅇ •
그럼 시발 ㅎㅋㅅ 짤도 실수로 올린거니까 갱차 좀 하지 마라
ㅇㅇ •
진짜믿겨지지가않는다 나라의 몰락을 내 생에 이렇게 생생하게 보고있게될줄이야
JA •
이 개 시발년놈들이 실수다 모르겠다 ㅇ이 ㅈㄹ하면 이번에도 유야무야 넘어갈거라 생각하는거야.? 와 진짜 이건 좌우를 떠나서 같이 분노해야 되는거 아님?
생갤 •
별거아닌 사소한 실수인데 또 선동하네, 어차피 선거 당락에 영향 없어서 딱히 문제도 없는건데
ㅇㅇ •
어차피 뽑힐 거 투표 왜 함?어차피 뒤질 거 왜 삶?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