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나리오였으면 축구 졌어도 응원했음.

1562
댓글 15
뭐 돈 붓는다고 잘해지는 것도 아니고축구 못한다고 뭐 망하는 것도 아니니걍 세금만 쓰지 말았으면 좋겠다하고 싶으면 사기업들이나 돈 많은 개인이 털어서 하고국가는 그냥 방임이나 하자고
ㅇㅇ •
일론머스크가 남아공에 돈을 얼마나 뿌렸는데 남아공 축구역사상 역대급 선수들로 꽉 채우고 나왔는데 남아공을 무시하고 자빠진 축알못이노 ㅉㅉ
ㅇㅇ •
아무리 봐도 이번 경기는 패작한 것 같음지난 경기들이랑 비교하니까 너무 괴리감 들 정도로 대충 뛰었음
ㅇㅇ •
그래서 뭐 안갈꺼야? 부끄럽고 자시고 간에 올라가면 되는거지 카보베르데는 1승 못했지만 한국은 했잖아 한잔해
ㅇㅇ •
축구도 개같이 못하는 나라에서왜 이렇게 축구에 발광하는거냐혈세 수천억 갉아먹는 리그인것만 봐도아무런 의미가 없는 동네 공놀이인데
ㅇㅇ •
피파랭킹 60위 남아공에 개같이처 따였으면 그만 현실 수준을깨달아라 2002년때는 편파판정빨이고이게 딱 한국 축구 수준인거다
ㅇㅇ •
애초에 무승부 작전 갈라고 했던거였지 뭐 ㅋㅋㅋㅋ골 먹혔으면 죄다 올라가야 하는데 왜 우리 진영에4~5명이 그대로 있었겠냐 ㅋㅋㅋㅋㅋ골 먹힌다는 생각은 해본적도 없고 작전도 안 짜왔으니뭘 어케 해야할지 모르는거지 ㅋㅋㅋㅋㅋ
ㅇㅇ •
경기란 뭘까... 무승부로 하지 않을래? 드립을 치는 국가대표들이 기량을 뽐내는 건가
ㅇㅇ •
한국이 언제부터 축구 강국이었다고 32강 가는게 쉬웠노?그냥 늘 하던만큼 했을뿐인데
ㅇㅇ •
이제 앞으로 축구 관련 종사자들한테 혈세지원하는거 싹다 빼라.피파랭킹 60위에 처발렸는데 세금낭비 처하고 있노
ㅇㅇ •
한국에서 월드컵 = 경우의 수 따져보기축구 경기를 하는게 아니라 4년마다 열리는 경우의 수 분석 축제임 ㅋㅋㅋㅋㅋ
ㅇㅇ •
이게 옛날에 형제자매가 4~5명이던 시절에는 너가 제일 똑똑하니 너가 가업을 물려받아라, 너는 운동을 잘하니 운동을 해라, 하... 너는 그냥 일찍 취업해서 독립해라, 식으로 어느정도 가정 내에서 어느정도 자녀의 특성을 보고 공부시킬 놈인지 아닌지 구분해서 운동 시켰는데, 요새는 다 외동에 운동하는 애들은 거의 90%가 어머님 ㅇㅇ이는 공부만 해서는 대학교 못가요 해서 운동으로 도망친 애들이 99.9%니깐 저렇게 운동 성적이 안나오는거
ㅇㅇ •
띵보는 애초에 어떤 생각이었는지 알려줄까?남아공 그까이꺼 치고박고 안 해도 비기기만 해도 32강이니까전략이고 나발이고 그냥 패스 실수만 하지 말라고 했을거다 ㅋㅋ그러다 32강 갔지? 아 근데 이건 좀 애매하단 말이지?그러니 남아공 때 대충 하고 32강전에 총력을 다 해서일단 16강 올려놔. 어차피 상대도 캐나다고 하니까 쉽게 본거지
ㅇㅇ •
다른 후진국은 아직도 형제 자매가 4~5명이니 아직 저런 메타가 유지되는거고, "진짜" 선진국들은 어릴때 공부만 하는게 아니라 이거저거 다 해보다가 지한테 맞는거 찾아서 하는게 축구인거고, 한국은 아직까지도 공부는 못하는데 집에 돈 좀 있으면 운동으로 도피 시켜주는 수단으로 쓰이니 ㅇㅇ
ㅇㅇ •
뭔 축구 하나로 사람을 그렇게까지 까는지문제다 문제.다 사이버불링 이지메인 겨. 다를 바 없어.올림픽 땐 선수들이 잘되는 게 무슨 국위선양이냐며 세금낭비 하지 말자 하지 않았었냐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