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우면 축구단 해체 공약 내건 도지사 시장을 뽑으라고 아니면 전주 대전처럼 기업구단 유치하던가ㅋㅋㅋㅋㅋ 무슨 김영삼김대중이 대가리에 총 들이대고 세금구단 만들라고 했냐? 실제로 상주 김천은 일개 시장따리가 직권으로 축구단 접었다
ㅇㅇ •
와 후전드 15억이나 처받네 한 5억 받을줄 알았더니만 ㅋㅋㅋㅋ
ㅇㅇ •
도둑은 멀리있는게 아니라 가까이에 있다 교직원, 운동선수 털면 나라돈 어마어마하게 나온다 그걸로 이공계올인박아라 쉬운거다
ㅋㅋ •
k1 k2가 쳐먹는 세금만 4년에 6,000억 수준에 저거에 시발 구장 임대료는 걍 무상일테니 저런식의 혜택에 들어가는 비용들 들어가면 더 들어갈테고(잠실 사용하면서 두산이랑 lg가 서울시에 내는 1년 사용료가 광고수익 포함 157억임ㅋㅋ ) k7까지 있으니 뭐 이래저래 들어가는 세금은 훨씬 더 늘어날테고 이번 월드컵 중계료가 1,900억 수준이니 대충 9,000억 잡는다 치면 월드컵 한경기 티비로 중계보는 비용이 3,000억 수준임ㅋㅋ 거진 1조 가까히 태우면서 저지랄할 이유가 뭔지 이제는 의문이 생김ㅋㅋㅋ 저 눈먼 세금 생활체육으로 돌리면 국민건강에 훨씬 도움이 되지 않을까?ㅋㅋ
ㅇㅇ •
백번 양보해서 1부리그 기업구단만으로 안되서 깍두기 시민구단 몇개 넣으면 이해를 함. 뭔 시발 듣도보도 못한 2부 앰창팀들도 다 세금운영하고 기업팀엔 기업명도 못박게 하고 애미가 없음 ㅋㅋㅋ
ㅇㅇ •
축구만 그런게 아니라 태권도 품새로 메달따와도 연금 지원금 주는 정신쳐나간 나라임 운동 카르텔 전체를 싹다 개쳐죽여야함 국민들이 아무것도 모르고 속고있음 ㅇㅇ
ㅋㅋ •
세금 쓰지 말라는게 야구랑 뭔 상관이야?개조센 레포츠 모두 세금 100원도 쓰지 말아야 하는게 정상인데
ㅇㅇ •
그리고 야구도 세금 아예 안쓰지 않음게조센 처럼 세금으로 레포츠 선수들 억대연봉으로 키우는 나라는 중국 이란 같은 후진국들 뿐임
ㅇㅇ •
남자가 큰일하다보면 술도마실스있는거지 도게자박은 김광현 잘못아닐까?
ㅇㅇ •
메달을 못따는게 오히려 애국이다 메달따면 ㄹㅇ 생산성도 없는 운동선수한테 죽을때까지 돈빨림 걍 나라전체가 비효율을 향해 달리고있음
ㅋㅋ •
전북fc 디렉터출신 박지성씨는 세금리그에 할말이 없으신지 다른건 말 많이 하시던데
ㅇㅇ •
실력에 비해 졸라 퍼주니깐 외국 변방리그에서도 안 쓸 계폐급색히들이 세금주급 낭낭하게 빨아감 ㅋㅋㅋㅋㅋ
ㅇㅇ •
오늘은 공산/사회주의체제 국가인 주적 북한이 자유대한민국을 기습남침한 625임. 5천만 한국국민들은 제2의 625는 언제든 발발할 수 있는 휴전 분단상태임을 절대 잊지마라. 북한은 지금도한국적화하려고 남침땅굴파고 있음. 또한 한국내 소수 반국가세력과 북한 중공 4천만 댓글부대가 여전히 한국적화 선동/공작하고 있는 실정임
O •
몇천표차이로 갈리는 지자체에서 축구직 공무원들이랑 거기에 딸린 입에 이해관계자까지 합치면 수백~천표짜리 표밭을 무슨 깡으로 버리겠냐
ㅇㅇ •
한국에서 축구 산업은 매년 1500억씩 지원금 퍼먹는 '축구 기생수' 니까
ㅇㅇ •
ㅋㅋㅋ 근데 이거 일본에서도 세금리그라 욕먹는다더라 ㅋㅋ 거기는 야구 인기가 더 엄청나서 수입 미쳣는데 축구도 인기 꽤 잇어도 그정돈 안되니까
ㅇㅇ •
ㄹㅇ 실베글 죽 읽어보면 k팝 육수들, 야빠 육수들, 일뽕 정신 병자들 다 들러붙어서 축구 공격하는 듯 평소 축구팬인가 다 모인 펨코에 원한 많아서 그런듯 팩트는 월드컵 세계인의 축제라는거임 대체 불가 영향력, 인스타sns 숫자도 확도적으로 축구가 많음 축구 걍 스포츠 역사상 고트임
ㅇㅇ •
지랄하네프로야구가 언제부터 프로축구 깔 성도로 흑자야?걔네들도 기업에서 쏟아붓는 돈 없으면 결국 적자 아님?세금이냐 기업 돈이냐의 차이일 뿐 어차피 같은 형편 아님?
ㅇㅇ •
이건 진짜 급식충인가 ㅋㅋㅋ세금쓰고 지들끼리 배불리는 카르텔이랑사기업에서 자기 돈 들여서 운영하는 거랑 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