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회에 ufc로 할 말 다 하는 야구팬들

2075
댓글 20
꼬우면 축구단 해체 공약 내건 도지사 시장을 뽑으라고 아니면 전주 대전처럼 기업구단 유치하던가ㅋㅋㅋㅋㅋ 무슨 김영삼김대중이 대가리에 총 들이대고 세금구단 만들라고 했냐? 실제로 상주 김천은 일개 시장따리가 직권으로 축구단 접었다
ㅇㅇ •
와 후전드 15억이나 처받네 한 5억 받을줄 알았더니만 ㅋㅋㅋㅋ
ㅇㅇ •
도둑은 멀리있는게 아니라 가까이에 있다 교직원, 운동선수 털면 나라돈 어마어마하게 나온다 그걸로 이공계올인박아라 쉬운거다
ㅋㅋ •
k1 k2가 쳐먹는 세금만 4년에 6,000억 수준에 저거에 시발 구장 임대료는 걍 무상일테니 저런식의 혜택에 들어가는 비용들 들어가면 더 들어갈테고(잠실 사용하면서 두산이랑 lg가 서울시에 내는 1년 사용료가 광고수익 포함 157억임ㅋㅋ ) k7까지 있으니 뭐 이래저래 들어가는 세금은 훨씬 더 늘어날테고 이번 월드컵 중계료가 1,900억 수준이니 대충 9,000억 잡는다 치면 월드컵 한경기 티비로 중계보는 비용이 3,000억 수준임ㅋㅋ 거진 1조 가까히 태우면서 저지랄할 이유가 뭔지 이제는 의문이 생김ㅋㅋㅋ 저 눈먼 세금 생활체육으로 돌리면 국민건강에 훨씬 도움이 되지 않을까?ㅋㅋ
ㅇㅇ •
백번 양보해서 1부리그 기업구단만으로 안되서 깍두기 시민구단 몇개 넣으면 이해를 함. 뭔 시발 듣도보도 못한 2부 앰창팀들도 다 세금운영하고 기업팀엔 기업명도 못박게 하고 애미가 없음 ㅋㅋㅋ
ㅇㅇ •
축구만 그런게 아니라 태권도 품새로 메달따와도 연금 지원금 주는 정신쳐나간 나라임 운동 카르텔 전체를 싹다 개쳐죽여야함 국민들이 아무것도 모르고 속고있음 ㅇㅇ
ㅋㅋ •
세금 쓰지 말라는게 야구랑 뭔 상관이야?개조센 레포츠 모두 세금 100원도 쓰지 말아야 하는게 정상인데
ㅇㅇ •
그리고 야구도 세금 아예 안쓰지 않음게조센 처럼 세금으로 레포츠 선수들 억대연봉으로 키우는 나라는 중국 이란 같은 후진국들 뿐임
ㅇㅇ •
남자가 큰일하다보면 술도마실스있는거지 도게자박은 김광현 잘못아닐까?
ㅇㅇ •
메달을 못따는게 오히려 애국이다 메달따면 ㄹㅇ 생산성도 없는 운동선수한테 죽을때까지 돈빨림 걍 나라전체가 비효율을 향해 달리고있음
ㅋㅋ •
전북fc 디렉터출신 박지성씨는 세금리그에 할말이 없으신지 다른건 말 많이 하시던데
ㅇㅇ •
실력에 비해 졸라 퍼주니깐 외국 변방리그에서도 안 쓸 계폐급색히들이 세금주급 낭낭하게 빨아감 ㅋㅋㅋㅋㅋ
ㅇㅇ •
오늘은 공산/사회주의체제 국가인 주적 북한이 자유대한민국을 기습남침한 625임. 5천만 한국국민들은 제2의 625는 언제든 발발할 수 있는 휴전 분단상태임을 절대 잊지마라. 북한은 지금도한국적화하려고 남침땅굴파고 있음. 또한 한국내 소수 반국가세력과 북한 중공 4천만 댓글부대가 여전히 한국적화 선동/공작하고 있는 실정임
O •
몇천표차이로 갈리는 지자체에서 축구직 공무원들이랑 거기에 딸린 입에 이해관계자까지 합치면 수백~천표짜리 표밭을 무슨 깡으로 버리겠냐
ㅇㅇ •
한국에서 축구 산업은 매년 1500억씩 지원금 퍼먹는 '축구 기생수' 니까
ㅇㅇ •
ㅋㅋㅋ 근데 이거 일본에서도 세금리그라 욕먹는다더라 ㅋㅋ 거기는 야구 인기가 더 엄청나서 수입 미쳣는데 축구도 인기 꽤 잇어도 그정돈 안되니까
ㅇㅇ •
ㄹㅇ 실베글 죽 읽어보면 k팝 육수들, 야빠 육수들, 일뽕 정신 병자들 다 들러붙어서 축구 공격하는 듯 평소 축구팬인가 다 모인 펨코에 원한 많아서 그런듯 팩트는 월드컵 세계인의 축제라는거임 대체 불가 영향력, 인스타sns 숫자도 확도적으로 축구가 많음 축구 걍 스포츠 역사상 고트임
ㅇㅇ •
지랄하네프로야구가 언제부터 프로축구 깔 성도로 흑자야?걔네들도 기업에서 쏟아붓는 돈 없으면 결국 적자 아님?세금이냐 기업 돈이냐의 차이일 뿐 어차피 같은 형편 아님?
ㅇㅇ •
이건 진짜 급식충인가 ㅋㅋㅋ세금쓰고 지들끼리 배불리는 카르텔이랑사기업에서 자기 돈 들여서 운영하는 거랑 같냐?
ㅂ( •
축구(국민세금으로 평균연봉1위 3억)를 본받아라. 술도 안 마시고(아시안컵 룸살롱) 사고도 안치고(2023년 성범죄로 2명징역, 구단이 뒷돈받고 드래프트) 교통사고도 안 내고(이창민 3명사상내고 반년만에 복귀) 군대도 잘가고(2008년 병역비리 92명,올해도 적발) 승부주작도 안하고(2011년 50명 적발) 열악한 지원속에서(연간세금 3000억 받아가며 리그운용) 뛰는 한국축구(23년 축구계범죄자 100명 뜬금 사면령)를 본받아라! 열악한 리그여건(지자체 세금으로 전국에 월드컵경기장과 축구전용구장 건설)속에서 박봉(2부리그 연봉이 야구1군선수 연봉보다 높음) 뛰지만 국내최고 인기스포츠(리그 총 관중수입 85억,중계권료 15억)고 야구는 거품이다(23년 상반기 관중수입 1000억,4년 중계권료 2160억)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