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철이 교도소에서 못 깝치는 이유

20명을 연쇄살인한 유영철

서울 구치소에서 지랄떠는 걸로 악명 높았는데...

들어가기 전에는 판사한테 덤볐고

(재판 출석하기 싫다고)

들어가고 나서는 조폭, 경제사범을

반드시 죽인다고 선언..!!!

...했다가 조폭한테 다구리 당하고

틈만 나면 꾀병 부리고 난리쳐서

교도관이 음란물까지 반입해주고

"나는 감정없는 싸이코"를 외치며

머머리 교도관 망신주기ㅠㅠ

이빨로 물거나 침을 뱉고

심지어 팔까지 부러뜨림...

교도관이 무서워서 방에 못 들어갈 정도...

그러다 2010년대 중반부터

대구교도소로 갔는데...

대구교도소는 장대호가 교도관에게 처맞았던

'청송교도소'에서 오래 근무한 이들이

근무신청 하는걸로 유명함...

결국 유영철은 틈만 나면 저 장비로

허구한 날 구속 당해버림

(아마 장대호처럼 두들겨 맞았을 수도)

결국 견디다 못해 표창원한테

사람 죽인거 더 말할테니까

대신 서울구치소로 다시 보내달라고 애원함...

이후 23년도에 서울구치소로

다시 보내지긴 했는데...

법무부가 거기 사형대 잘 닦아놓으라고 해서

현재는 얌전히 있다고 함...

(또 대구로 돌아갈 수도 있고)

지금은 피해자들 귀신에게

괴롭힘 당하고 있다고 한다

2075
댓글 20
일제 순사들은 조센징들을 고문하지도 않고 공정하게 대해줬는데조센징들이 일본 역사 왜곡하면서 고문 순사들로 날조 해놓고 정작 조세징들은 강제 징용에 교도소 고문을 밥먹듯이 함 ㅋㅋㅋㅋㅋ
ㅇㅇ •
요즘 두들겨패면 바로 인권 어쩌고에서 떡밥물고 야랄나지않노?
ㅇㅇ •
금속보호대 묶이면 ㄹㅇ 사망도 가능함사망사고도 반복적으로 발생하고하여간 교도소 징역 많이 살아본 사람들도저 쇠사슬 묶이는 요건들은 무조건 피함
ㅇㅇ •
그냥 안대 씌우고 귀 막아버린다음 고무슈트 입힌채 구속하면 안되나? 아가리랑 똥구멍에 호스 연결해서 밥 먹여주고 똥치워주기만 하고 그 어떤 감각도 못느끼게 하면 돌아버릴듯
ㅇㅇ •
교도관 폭력사용 합법화했으면 교정직이 내천직이엿을듯 ㅠㅠ출근해서 문신충 범죄자들팰수있다고 ??? 그런직장이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귀신한테 괴롭힌 당한다는 말을 믿을정도면 지능이... ㅅㅂ ㅋㅋㅋㅋ
ㅇㅇ •
이거보면 저런 범죄자들은 그냥 단순히 지능이 낮아서 폭력성 조절도 안되고 결국 잡혀서 저러는거 같음
ㅇㅇ •
청송임마들 빅타이거햄 cctv없는데로 데려가서 다구리친거 괘씸하다
ㅇㅇ •
근데 감방에 수십년 있으면 정신병 안오냐 나같으면 제발 사형시켜달라 애원할꺼같은데
ㅇㅇ •
독재정권이니까 국민들 나대지 못하게 본보기로 흉악범 하나 죽이는걸로 스타트 할거같음
ㅇㅇ •
어떤 정책과 국민의 바램도 짱개정권 아래에서 이뤄지면 안된다
ㅇㅇ •
연쇄살인이랑 강간이 일상인 인종 보다는 교도관이 죄수를 패는 인종이 나을 거 같음 ㅇㅇ ㄹㅇ로 그렇게 생각 함
ㅇㅇ •
시발 독방에 쳐 넣어 뭘 시발 어렵게 이곳저곳 전출 시켜주고 해달라는거 다 해주냐;;;ㅈㄴ 패고 또 패고 뒤지면 옥상 작업하다가 떨어져 뒤졌다고 해버리면 되지
ㅇㅇ •
대한민국도 흉악범죄자 따로 수용하는 교도소 한개 지어서 본보기를 삼자
ㅇㅇ •
교도관이 폭행할 수 있게 해야 하는데 운동권 테러리스트들이 권력 잡고 공권력이 망해버림
ㅇㅇ •
형제보육원있던 상도 교도소는 역시 좀 다르네 교도소 좀 더 지어보자 신안도 노역교도소 만드는거 어떰??
ㅇㅇ •
인격장애는 말 그래도 인격 문제고신체 능력이 압도적인 건 아님
ㅇㅇ •
약한 여자들이나 죽인 비열한 인간쓰레기,조폭은 쫄아서 죽이지도 못하면서 끝까지 비열하다
ㅇㅇ •
흠... 어덯게 그리 상세하게 잘 아시는지.... 혹시..... ?
ㅇㅇ •
그냥 태어나길 그렇게 태어난거임 진짜 개 쳐밟아 때려야됨 뒤지기전까지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