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근황 ㅅㅂㅋㅋㅋㅋ

1667
댓글 16
국민 혈세 1년에 수천억을 갖다 쓰면서피파랭킹 60위 국가에 처발리고32강 자력진출도 실패한 나라가 있다?
ㅇㅇ •
한국은 원래 축구 못하는 나라인데 지금 국민들이 집단 정병에 걸린거임..2002년에 운이 좋았던걸 마치 평타실력인양 생각하는거지왜 지금못해?가 아니라 이게 본 실력인걸 인정해야함
ㅇㅇ •
야이 ... 이영표 따라서 남아공 전 무승부에 걸어서 망했잖아.. 나였으면 당연히 남아공 승에 거는데.. 엘에이에 표사놨다고 무승부 예측햇노ㅡㅡㅡㅡ
ㅇㅇ •
이영표하면ㅅㅂ 지 무릎수술은 마취제 다 맞고 했으면서 아내 출산할때는 하나님이 주신몸에 마취제 놓냐고 한 십ㅅㄲ임ㅋㅋ
ㅋㅋ •
한국축구는 경우의수 계산하는거까지가 클리셰라니까? 축알못들아 ㅋ
ㅇㅇ •
쟤네들은 진심으로 홍명보가 3위로 올라가려고 패작 한걸로믿고 있음
ㅇㅇ •
표 팔면되잖아 되파는거 불법 아니라며근데 중계 하는 사람이 표를 왜샀지 ?
띠로 •
팩트) 근데 이영표는 해설위원인데 티켓을 왜 삼? 중계해야되는데 왜?
ㅇㅇ •
그깟 티켓 얼마 한다고 유난이고 그리고 환불 하면 되는거 아님?
ㅇㅇ •
이영표 <<< 일본 튀니지전 4:0 나오는거보고 충격 받아서 10분동안 쓰러짐
ㅇㅇ •
근데 자기돈으로 안사면 저렇게 말할리가 없는데 그정도로 사람이 망가지진 않았을듯
ㅇㅇ •
1. 돈이 많아서 축구 지던말던 그냥 돈지랄한거다2. 진짜 눈치없이 국뽕으로 산거다
ㅇㅇ •
설레발은 온갖 인방하는놈들 유튜버들이 ㅈㄴ 했지 저정도는 양반이지 ㅋㅋ
ㅇㅇ •
명보랑 안친한가 보네 ㅋㅋ명보의 전략은 3위로 이집트전 대비하기인데
ㅇㅇ •
월드컵 진출도 못 하는 중국도 투자를 하잖아 축구 안 밀어도 어차피 다른 형태로 돈은 쓰이게 되어 있음중국처럼 탁구라든가 미국캐나다처럼 하키, 미식축구
HE •
이렇게 너도나도 남아공을 무시하니까 경기끝나고 남아공한테 조롱당하는 거지지들 한 짓 생각도 않하고 ㅂㄷㅂㄷ거리는 조센징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