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리드줄 한 번에 평생이 갈린다
오늘 산책, 줄부터 채우고 나가세요
커뮤 이슈
이영표 근황 ㅅㅂㅋㅋㅋㅋ
16
67
메인
목록
댓글 16
국민 혈세 1년에 수천억을 갖다 쓰면서피파랭킹 60위 국가에 처발리고32강 자력진출도 실패한 나라가 있다?
ㅇㅇ •
한국은 원래 축구 못하는 나라인데 지금 국민들이 집단 정병에 걸린거임..2002년에 운이 좋았던걸 마치 평타실력인양 생각하는거지왜 지금못해?가 아니라 이게 본 실력인걸 인정해야함
ㅇㅇ •
야이 ... 이영표 따라서 남아공 전 무승부에 걸어서 망했잖아.. 나였으면 당연히 남아공 승에 거는데.. 엘에이에 표사놨다고 무승부 예측햇노ㅡㅡㅡㅡ
ㅇㅇ •
이영표하면ㅅㅂ 지 무릎수술은 마취제 다 맞고 했으면서 아내 출산할때는 하나님이 주신몸에 마취제 놓냐고 한 십ㅅㄲ임ㅋㅋ
ㅋㅋ •
한국축구는 경우의수 계산하는거까지가 클리셰라니까? 축알못들아 ㅋ
ㅇㅇ •
쟤네들은 진심으로 홍명보가 3위로 올라가려고 패작 한걸로믿고 있음
ㅇㅇ •
표 팔면되잖아 되파는거 불법 아니라며근데 중계 하는 사람이 표를 왜샀지 ?
띠로 •
팩트) 근데 이영표는 해설위원인데 티켓을 왜 삼? 중계해야되는데 왜?
ㅇㅇ •
그깟 티켓 얼마 한다고 유난이고 그리고 환불 하면 되는거 아님?
ㅇㅇ •
이영표 <<< 일본 튀니지전 4:0 나오는거보고 충격 받아서 10분동안 쓰러짐
ㅇㅇ •
근데 자기돈으로 안사면 저렇게 말할리가 없는데 그정도로 사람이 망가지진 않았을듯
ㅇㅇ •
1. 돈이 많아서 축구 지던말던 그냥 돈지랄한거다2. 진짜 눈치없이 국뽕으로 산거다
ㅇㅇ •
설레발은 온갖 인방하는놈들 유튜버들이 ㅈㄴ 했지 저정도는 양반이지 ㅋㅋ
ㅇㅇ •
명보랑 안친한가 보네 ㅋㅋ명보의 전략은 3위로 이집트전 대비하기인데
ㅇㅇ •
월드컵 진출도 못 하는 중국도 투자를 하잖아 축구 안 밀어도 어차피 다른 형태로 돈은 쓰이게 되어 있음중국처럼 탁구라든가 미국캐나다처럼 하키, 미식축구
HE •
이렇게 너도나도 남아공을 무시하니까 경기끝나고 남아공한테 조롱당하는 거지지들 한 짓 생각도 않하고 ㅂㄷㅂㄷ거리는 조센징들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