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리드줄 한 번에 평생이 갈린다
오늘 산책, 줄부터 채우고 나가세요
커뮤 이슈
6.25에서 졌을시 대한민국 상황
근데 중공군 참전으로 나라 반갈죽댐
20
72
메인
목록
댓글 20
아직도 이쪽에 사는 어떤 년놈들은 저 상황을 그토록 안타까워하고 아쉬워하고 있지
ㅇㅇ •
어느 쪽이든 똑같은 독재자임. 다만 한국은 4.19혁명으로 이승만을 날려보냈고, 북한은 8월 종파사건으로 김일성 종신집권이 시작되었지
ㅇㅇ •
라도는 60년대까지 박정희한테 몰표주는 지역이었다가 개대중 등장하고 호남소홀론 내세우면서 급격히 좌경화
ㅇㅇ •
국민 과반 좌파들: 우리편 북한이 한반도 통일할수있었는데 한민족의 주적 미국이 막았다
ㅇㅇ •
1948년 미국 덕분에 북조선한테 천년만에 독립 했는데6.25때 다시 쳐들어와서 전쟁일으킨 주범들임..언제까지 괴롭힌 북쪽 애들을 짝사랑할거임?
ㅇㅇ •
제일 이해 안가는게 부산까지 쳐밀린 국군을 영웅시하는거임 애초에 국군이 막았어야 히지 않나
ㅇㅇ •
일본군 부활하고 퀠파트 해밀턴 다줄레 리앙쿠르는 일본령일 것임
ㅇㅇ •
진거같음 지금 나라 꼬라지 보면 목숨바친거 물거품됨
ㅇㅇ •
지금 북한에서 지령받은 애들이 나라 권력 다 잡았는데 이런 글이 무슨 소용이냐 ㅋㅋ
ㅇㅇ •
시발 청천강에서 버티고 살수대첩 2 찍은다음 올라갔으면 됬는데 맥아더가 너무 성급했음
DD •
缅怀在抗美援朝战争中牺牲的抗美援朝烈士항미원조전쟁에서 숨지신 항미원조 열사들을 추모합니다
ㅇㅇ •
지금 나라꼴보면 사실 독립전으로 돌아가는게 나았을지도
ㅇㅇ •
현실 근대전에서도 드랍쉽 한대로 게임이 뒤집어지네 를 -75-딸깍으로 다막을수있는 저사기 스커지 너프좀해라
ㅇㅇ •
그래서 민족주의자인 김구를 위인으로 빠는거 좀 이해가 안됨
ㅇㅇ •
괜히 도와줬어....(한국이 셀프 공산화 하는 걸 보면서)
ㅇㅇ •
그니까 조선인들은 섬에처박혀 사는게맞는데 미친 서양코쟁이들이 뭔의리로 아무연관도없는 개조선인들 도와줘서 이꼬라지낫냐 ㅋㅋㅋㅋ
ㅇㅇ •
그건 개소리고. 부산에서 바다에 던진 시체들이 대마도까지 갔는데. 시체만 갔겠냐? 피난간 사람들도 많음
ㅇㅇ •
미국이 남한에 해준게 뭐냐. 중국은 인민 해방을 위해 조선을 도왔는데 개탄스럽다
ㅇㅇ •
대한민국은 일본과 독일이 받을 국가분단이란 업보를 받아야 되는 그런 나라가 아니다 분단시킬 바에는 독립시키지도 말아야 되었다 그게 미국의 업보다
ㅇㅇ •
인간이 얼마나 표독한 존재인지 한국에서 반미시위 하는거보고 느꼈을듯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