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보형 3백 전술은 이재성 같은 선수 없으면 활용 할수 없는 전술임 당연히 이길줄 알고 이재성 빼준건지 모르겠지만 본인 주제파악도 안된 놈이 감독이라니
ㅇㅇ •
해볼만한 상대 알제리한테 관광당했지. 2014년도 홍명보호. 그때 손흥민 울고
ㅇㅇ •
이제 선수도 애국심 절실함도 없고 각자도생 시대인데 세금리그좀 끊어라. 그깟 공놀이 ㅉ
ㅇㅇ •
뭐 이대남도 아니고 해설이 해설한 걸로 3년이나 삐짐 ㅋㅋ 어디서 뒷담깐줄 알겠네
ㅇㅇ •
혈세 수천억을 갖다 쓰면서 피파랭킹 60위 국가에 처발리고 32강 자력진출도 실패한 팀이 있다?
ㅇㅇ •
이제 앞으로 축구 관련 종사자들한테 혈세지원하는거 싹다 빼라.피파랭킹 60위에 처발렸는데 세금낭비 처하고 있노
ㅇㅇ •
남아공은 승리수당으로 인당 9천씩 받는데 자기들은 아무것도 없다고 설렁거린건가
ㅇㅇ •
얼마나 성격이 별루면 가장빛나던시절 함께한 월드컵 4강멤버들하고도 신경전이노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개인적 친분이랑 감독 역량 비판하는건 다른영역이지 시발 이따구로 하니까 축협이 다 썩고 k축구가 도태되는거지 ㅋㅋ
ㅇㅇ •
홍명보가 1년에 20억 받는다는데, 일반 월급쟁이들 20억벌라면 몇년일해야하냐? 30년은 걸리지않냐???ㅋㅋㅋㅋ 평생 일해야 벌 돈인데 거의?
ㅇㅇ •
사람들이 20억인줄아는데 3년이라 60억임그돈이면 해외에서 평생 요양보내면서 잘살듯
ㅇㅇ •
조선놈들은 주제파악을 못함. 유럽리그에 뛰고 있는 선수 몇명이나 됨? 승리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는게 넌센스 아님? 방송국들이 광고수입 얻을려고 과대망상을 주입한거 같지 않음? ㅋㅋㅋ. 난 애초에 보지도 않아, 한국축구, 한국방송 ㅋㅋㅋ
ㅇㅇ •
원래 월드컵 하면 방송국에서 뽐뿌질을 사전에 많이 해댐. 그래야 멍청한 국민들이 TV앞에 앉아서 광고수입을 늘려줄거 아니냐? 객관적인 전력이라는게 있는데, 그런거 다 무시하고, 승리는 당연한거처럼 방송해대고, 멍청한 국민들은 매번 속아넘어가서 TV앞에서 치킨을 소비하며, 광고수입을 늘려주지. 처음 부터.. "한국 축구는 걍 1승하기도 힘들어여~" 라고 방송하면 국민들이 볼리가 없잖아? 그래서 뽐뿌질하고, 경기결과가 좋지 않으면 감독 탓을 시전하는거야. 감독이 그렇게 많이 바뀌었는데, 제대로 하는 감독이 있긴했냐? ㅋㅋㅋ 히딩크 빼고는 없지? ㅋㅋㅋ
ㅇㅇ •
공놀이에 혼을 담느니 하는게 딱 조센징 수준임. 공놀이면 공놀이답게 육체를 단련하고 기술을 습득해서 갈고 닦아야지 뭔 보이지 않는 무언가를 찾고 있냐 시발
ㅇㅇ •
원래 싸커가 노동자들이 맹근거라 좌파들이 자지러짐. 빠따는 미국 자본이 맹근거라서 돼지밈 도는거고. 자본주의 돼지 머 이런식으로
ㅇㅇ •
홍명보 20억 연봉이다 그리고 선수도 자기가 차출한거 월드컵 하는 족족 다지는중 이게 몇년째임
숲밍 •
팩트는 2연패배하고 킹우의수 따지던 중국 팀이랑 똑같은 처지라는 거다 중국팀이랑 다른게 뭔대?
숲밍 •
본사직원 가족이라고 배분율 더 줄수도 있는거지.. 뭐 그런거 가지고 질할을 하는건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