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작을 하려한건 아닌데 계획중 일부는 맞는듯

선수단은 기본적으로 2위, 3위 진출에 대한

예상 상대와 일정을 전부 계산함

2위 진출시 4일안에 32강 경기함 (이동 거리 있음)

3위 진출시 3일 더 휴식 후 32강 경기함

여기서부터 이미 굉장히 기이한 유불리가 생김

높은 순위가 더 불리한 조건으로 경기하게 됨

3위로 진출해야 확률이 가장 높은 이상 현상

하지만 3위 진출 도박을 걸 생각은 처음에 없었을거고

멕시코와 체코의 상황을 보고있었을거임

2ㄷ0 스코어가 나오자마자 한국은 역습 맞고 실점함

공교롭게도 체코가 승리할 확률이 없어진 시점임

이 시점부터 한국이 조2위를 원했냐? 절대아님

오히려 움직임과 전방 공격 숫자는 더 줄었음

크로스 빈도와 슈팅 시도 또한 줄었음

벤치 움직임 또한 멕시코 스코어 확인 후

다들 그냥 앉아서 지휘함 공격 하라는 지시 없음

그냥 현상 유지를 원했던거임

골득실 -1, 정말 조 3위로 할 수있는 최선의 수임

경기 후 선수들의 인터뷰를 볼까?

어? 절망이나 실망은 커녕 표정이 다들 밝은데?

조 2위를 놓친 팀의 분위기가 맞아?

이집트를 이미 염두에 뒀다는게 맞았네?

그것도 손흥민이 밝은 표정으로 인터뷰 했다?

홍명보와 선수단은 계획이 없던게 아니라

모든 경우의 수까지 계산하고 들어왔던거임

1976
댓글 19
사실 뭐가 됐든 결과만 좋으면 다 희석되긴해
폴렌 •
아직도 지 전술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고 하던데 황당하더라 노답ㅋㅋ
ㅇㅇ •
내부적으로는 8강 갔다고 싱글벙글 하겠노
ㅇㅇ •
천박한 개조선 = 스포츠 정신에 대한 모독
ㅇㅇ •
뭐든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거다. 과정이 어쩌고 하는건 아마추어들의 핑계일뿐임. 홍명보가 16강 넘어 8강 가면 최고 감독인거고 32강 탈이면 책임지고 축구 은퇴하면 됨. 결과로 과정을 증명하면 될뿐임
ㅇㅇ •
확률 개꿀이라 올라가긴 할텐데 이거 뚫고 떨어지는게 더 재밌긴 하겠다
ㅇㅇ •
승부주작을 얼마나 했으면 패작하는게 계획의 일부라는 말까지 나오는거임?
맛좀 •
홍명보 자르고 홍금보 데려다놔도 더 잘 할 듯
ㅇㅇ •
해축갤=악질 손까해야해서 홍명보지 빠는중 ㅋㅋ
ㅇㅇ •
독일 일본 다 졌는데 이시발럼아 ㅋㅋㅋㅋㅋㅋㅋ경우의수 ㅇㅈㄹㅋㅋㅋ
ㅇㅇ •
개최국인 멕시코랑 캐나다한테 유리하게 접대한거냐
ㅇㅇ •
명보도 쪽팔려서 진거 패작이 아니라 지 탓이라 했는데 무승부만 해도 32강 자력진출하는 걸 못해서 ㅋㅋ
ㅇㅇ •
지금보면 조별딱이구만 ㅋㅋ 지랄도 유분수
ㅇㅇ •
탈락할 확률이 있는데 도박을 하는게 맞음?도박 중독자 아니고서야 88% 확률이라고 집문서 걸고 베팅하는 미친넘이 있음?
ㅇㅇ •
다른경기와 2분차이로 먹히는건 걍 ㅈ도 상관없이 먹힌건데..뭔 쌉소리지 이건
ㅇㅇ •
현상유지 실점 타령하는거면 소농민은 뭐하러 넣냐??
ㅇㅇ •
남아공한테 현상유지 패작? ㅇㄱㅈㅉ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확실히..국내감독이기에..가능한...한국인의정이나타나는결정...외국감독이였어봐라,,,자기커리어에급급해서,,,우리정서에안맞는결정내렸을것,,,
ㅇㅇ •
2002년이 한국축구의 독이 됐음 이 독을 빼려면 한국32강 광탈하고 일본은 우승하거나 최소 결승진출 하는수밖에 없음 그것만이 반일컴플렉스 효과로 카르텔들 구축가능한 유일한 길이고 안그러면 계속 이지랄로 연명하다가 말라죽는거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