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매체 손흥민 평가.ㅋㅋ

1765
댓글 17
원하는 프ㄹ그램/서비스, 전부 만들어 드립니다.제작 80건+ · 24시간 대기 (미팅 가능)텔ㄹ그램 : @d evprotogram(띄어쓰기 붙이기)(SNS 자동 관리 / 정보 수집 / ㅁ ㅐ크로 등) 급행 제작 가능
ㅇㅇ •
LA 갤럭시 14경기 연속 0골이라 한줌도 안되는 미국 축구 기자들도 앰창민 선수 생명 끝난거 알고 있음
ㅇㅇ •
한국인들은 왜 뛰는걸 못함? 왜 48개국 중에 40위임?홍명보가 폭력으로 이거 고칠 수 있음?
ㅇㅇ •
그래도 우리 대흥민 언급이라도 되는게 어디야 ㅠㅠ 진짜 못하는 애들은 언급도 안되던데 ㅋㅋ
ㅂㅂ •
솔직히 홍명보 뒤에 숨는 선수들이 더 비겁함 ㅋㅋㅋ 감독때문에 진것처럼 방패세우고 지들은 억울한척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월클이라는 선수가 왜 지공상황에서는 선수 한명을 못 제끼는거임?
ㅎㅎ •
팩트) 패작이라고 거품물면서 댓글 수십개 다는 년들 ip 대부분 밥괴였음 ㅋㅋㅋㅋ 밥괴년들 왜 홍명보 감독 쉴드치는지는 모르겠으나 패작이라고 개거품물고 발작함
ㅇㅇ •
그 수준의 선수가 역대 한국인중에 젤 축구잘하는놈임 그게 동양인의, 한국의 한계야 ㅇㅇ
ㅇㅇ •
어떤 팀이냐고? 확률과 통계 경우의 수를 사랑하는 팀이지 ㅋㅋㅋ
ㅇㅇ •
나는 ㅅㅂ 후반 쳐넣고 골먹혔는데선발 왜 안했냐고 지랄하는 이 나라 국민성을 보고 ㄹㅇ 내가 외눈박이 마을에서 태어난 놈이란걸 깨달아버림.
ㅇㅇ •
이강인이 홈팀에서 맨날 밴치에만 앉아있고 차세대 스타 선수가 못 되고 있으니까 손흥민이 35살 먹고도 리더 역할을 하고 있지. 2000년대생 중에 이강인 말고 신인 발굴해야됨
ㅇㅇ •
이건 당연한거지. 한국은 세대교체를 과감하게 해야할 타이밍에 밍기적대서 그 대가를 치르고 있는 상태거든. 원래 손흥민이 전술의 중심이 되서 빠른 공격을 주도해야 하는데 손흥민이 늙어서 그게 안되잖아? 그럼 과감하게 대표팀에 뽑지말고 이강인이든 황인범이든 새로운 전술을 짰어야지 근데 자꾸 손흥민을 전반에만 쓰고 빼거나 후반에만 넣거나 해서 이강인 중심의 전술이 흔들리잖아 그게 정체성 문제로 비화되는거지
ㅇㅇ •
미국은 잘 알수밖에 없음 손흥민 토트넘 잘리고 미국리그 갔는데 지금 개못하는 중이라 미국에선 유명함
ㅇㅇ •
그래 무전술인거 누가 모르냐근데 선수들은 왜 걸어다님? ㅋㅋㅋ서로 욕먹기싫어서 감독탓이니 선수탓이니 ㅋㅋㅋ
ㅇㅇ •
애초에 국대에서 손이 절대적 존재인적이 있었나 ㅋㅋㅋ 4번 나가서 지금까지 꼴랑 3골인데
ㅇㅇ •
KBS에서 손흥민 왜 뺐냐고 홍명보 감독을 질책하는 영상 만들어서 내보는거 보면 ㅋ
ㅇㅇ •
홍명보도 욕먹을만한데 너무과한이유가손흥민실드치려고 감독한테 괜히 욕설 억지로 더 하는거임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