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군 장교가 한국군 대학에 재학중이라는게 말이 됨? 5천만 국민들이 국가안보는 등한시하고 무슨 쓸데없는 홍명보 경질이네 사퇴네 그런 한심스러운 여론에 우르르 몰리고 있으니 말이야
ㅇㅇ •
육군대학이면 영관급장교 육성하는데잖아중국군들한테 우리 중요전술 학습시키는거임?
ㅇㅇ •
전형적인 반중선전, 군 교류는 옛날부터 했던거고 우리나라에서 중국 군대학 유학간다 옛날엔 러시아도 갔었고
ㅇㅇ •
625 이후로 왜 갈라졌는지 알면이게 지금 무슨 상황인지 감도 안오네
ㅇㅇ •
북진통일 눈앞에 두고 있었을때 중공군이랑 소련이 지원해줘서 반으로 갈라진 채로 휴전한 건데 중국한테 군사교육을 시켜주고 있는 꼬라지.. 말이 안나온다
ㅇㅇ •
민족따지면서 조선족같은걸 자꾸 받아주니까 이렇게 틈이생기는거다 언제까지 조선족 챙겨줄거냐? 귀화힐거였으면 벌써 하고도남았다 이제그만 다 쳐내라 민족은 무슨 얼어죽을놈의 민족이야 손해밖에 없는거
ㅇㅇ •
중국이 서태평양을 지배하려면 어딜먼저 접수해야 하겠어? 당연히 한반도지.. 대만이야 가만히 나둬도 먹힐운명이고 동남아는 이미 중국 나와바리 지역이고 지금 중국이 가장 공들인 곳이 한반도인데
ㅇㅇ •
대중국 빨리 제대로된 중국의 식민지 되는거 기대한다. 그래야 나라가 정상되지 환율도 그렇고 ㅇㅇ
ㅇㅇ •
정 = 일루미나티, 정치(이념 대립) = 딥스, 좌파반 = 큐아논, 경제(네사라/게사라) = 반딥스, 우파합 = 뉴에이지, 종교(차원상승) = 영지주의, 적그리스도※셋 다 왕은 사탄, 다중트릭 매트릭스정(ex.백신, 부정선거, 페페 설거지론)에서 깨어난 자를 반으로 결집시키고 반에서 벗어난 자는 합으로 삼킨다
ㅇㅇ •
이제 미국도 정부 꼬라지 보고 슬슬 손절치고 군대 빼려 할테고 전쟁이 머지 않았다
ㅇㅇ •
하여튼 무식한 이찍들. 저 중국장교를 포섭해서 한국간첩 만든다는 생각은 안해봤냐?
ㅇㅇ •
한국은 독립된 주권국가. 한국이 중국과 군사 교류를 하는데 왜 미국과의 협의가 필요? 미국의 허락이 필요한가? 그렇다면 한국은 자주 독립국가라고 할 수 있는가?
ㅇㅇ •
근데 중국군이 한국군한테 뭐 배울 게 있나? 미군 훈련같은 거 듣고 가는 건가?
ㅇㅇ •
기본상식이다. 북한은 피를 나눈 형제이고 중국은 중화어버이라고 이 토착왜구야!미제앞잡이로 평생 노예처럼 살아라~~퉷
ㅇㅇ •
1. 2010년대초반부터 시작한 사업이다.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도 다 했다.2. 한국에만 오는게 아니라 우리도 중국, 러시아에 연수 보낸다.3. 외국인 장교는 당연히 기밀 접근이 제한된다. 그냥 친선교류 사업임
ㅇㅇ •
무지성 혐중 음모론자들 말 듣다보면한국은 중국이랑 모든 교류 다 끊고블루팀 고기방패로서 중국 끌어안고 자폭하는게 올바른 외교임..얘네는 한국 국익은 안중에도 없고미국, 일본에 충성하면서 국가적 자123살을 하라고 종용하고 있음...심지어 미국이 요구하지도 않은 일인데 아무튼 중국과 관계 다 끊어내라고 ㅈ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