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우의수 일본 반응

1968
댓글 19
조선놈들 욱일기 발작증후군 걸린줄 알고. 욱일기로 패네ㅋㅋ웃기노
ㅇㅇ •
정몽규 : 이거야... jtbc를 망하게할 마지막 승부수!
ㅇㅇ •
조선말에 온갖 나라에 돈 빌리면서 외교똥 싸놓고는 일본에 매달리던 거 생각나노ㄷㄷ
ㅇㅇ •
하.. 백강전투로 아우 일본 기강 좀 잡아줄까??
ㅇㅇ •
여원연합군에 2차례 쑥대밭 나고도 아직도 정신 못차렸어?
ㅇㅇ •
80년전 얘기 맨날 꺼내는 놈들이 할얘기는 아니지않니?
걸갤 •
반일 조센징 중국 노예 민족은 대일본제국을 응원합니노~
ㅇㅇ •
반일 조센징 중국 노예 민족은 대일본제국을 응원합니노~풍년기(욱일기)짤이 없어서 죄송합니노~
ㅇㅇ •
[[[[[[[[[ 이제야 겨우 눈치 챈건가? 일본녀석들 ]]]]]]]]]
ㅇㅇ •
센징이들이 미국 못잃는 이유를 알겠노 하찮은 속국 식민지가 황국이랑 같은 플랫폼에서 대화를 한다는게 말이나 되냐 ㅋ 벨기에 귀족이랑 콩고 식민지 추창딸이랑 맞먹는 수준 ㅋ ㅋ
ㅂㅂ •
개소린게 무승부가 하고싶으면 일단 골 넣어놓고 잠구다가 후반 추가시간에 벌려주면 되는건데
ㅇㅇ •
이제 5경기 남았는데 그 중 3경기에서 지는 팀 나와야 32강임ㅋㅋㅋㅋ
ㅇㅇ •
일본 : 어림도 없어 ... 이것까지 예측하고 노린 노림수라고? 아니 그럴리 없어
ㅇㅇ •
지면 질수록 상황이 편해져서 다음 경기 끝나면 귀국해서 안방에서 편히 자겠노 ㅋㅋㅋㅋㅋㅋ
ㅇㅇ •
승점3점 4팀만 나와라. 한국보다 골득실뒤지는 스코틀랜드 1팀은 확보,세네갈-이라크 승점0맞대결 1팀 확보
ㅇㅇ •
지금 남은 6개조 중에 스페인승 하나 빼면 다 역배라서 사실상 탈락 확정이라고 보면 됨애초에 3점 득실-1로 8위 안에 들기 힘듦
ㅇㅇ •
니혼진들 기성용 저 짤좀 자주 써먹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 한가지 더 알랴줌~ 전세계는 한국이 자포자기했다고 안중에도 없음. 이상태에서 한국이 갑자기 전력을 다해버린다면? 여기까지만 ]]]]]
ㅇㅇ •
경우의 수고 나발이고 자진 기권하고 귀국해라홍씨는 입국금지 시키고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