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를 깔보는 일본... 그런데...

1557
댓글 15
한국은 케이팝부터 라면 ... 반도체까지 그야말로 세계적인 수준의 일류들만 모여 있는 나라인데 한국 축구 개 새 끼 들만 삼류 엉터리 사기꾼들이 모여 있어
ㅇㅇ •
압도적으로 져서 그걸 연료삼아 다시 일어나길 바라는 댓글이 보이는데 압도적으로 지고 다시는 일어나지도 않았으면 좋겠음ㅋ 솔직히 조또 쓸모없지않나?
ㅇㅇ •
박지성 은퇴하고 혼다 에이스 시절부터 일본보다 확실히 아래잖음 15년 넘지 않았나 ㅋㅋ
ㅇㅇ •
아.... 흥버지... 이게 당신이 노린 그림이였습니까우호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시는 큰 그림...."축구보단 양국의 우호를"축구를 뛰어넘어 만인의 아버지로흥 버 지 ㅠㅠㅠ
ㅇㅇ •
어차피 12대0이건 100대0이건 한국축구 안바뀜 잠깐 독일인 감독쓴다음 몇년후에 또 홍명보가 감독할텐데
ㅇㅇ •
근데 중국은 왜 우리한테 지는거냐? 이래도 중국은 또 지지않냐? 한국한테?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청소년 축구대회에선 중국이 한국 개쌉바르는중임. 이미 개좃망했음. 솔직히 이번 월드컵 이후로는 감독이 바뀌고 축협이 바뀌어도 걍 답없다고 보면 돼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8 : 0 ? 굉장히 좋게 봐주네지금 상태로는 10 : 0 이상으로 벌어진다 분명히
ㅇㅇ •
저게 지금 "진정해 한국인들아 너네도 잘하잖아~ 자기 나라에 자부심 좀 가져~ 일본인들은 일본에 자부심 넘치는데 안타깝네~" 이러는 중인데 한국인들은 절대 모름 ㅋㅋㅋㅋ
ㅇㅇ •
일본이 성공한거 카피한거고 반도체도 사실상 미국의 일본압박덕분에 성장한거지 진짜 아무터치없었으면 한국 반도체는 성장도못했고 삼성도 지금 위상안됬음 미국덕분에 이리성장한거임
ㅇㅇ •
손오공이 야무치 보는 심정이지 예전 한때 엄대엄했었지만 지금은 그냥 무리에 껴서 델고 다니긴 하는데 존재감없고 뭐하고 사는지 관심도 없슨
ㅇㅇ •
확실히 조센징들 수준이 높아졋네 나 어릴떈 센징이들 열폭+울화병+역사드립 5초마다 시전햇는데 요즘세대는 쿨하네
걸갤 •
페미 예산이나 정치인 공무원들 눈 먼 돈 쳐먹는거에 비하면 그래도 나름 괜찮게 쓰이는 축임 개조선에선
ㅇㅇ •
저게 당황해하는걸로 보이냐 당황한척하면서 자기효능감 이빠이 채우고있구만 어휴 ㅋㅋㅋ
ㅇㅇ •
한국축구 까는건 좋은데 일본 빨진 말아라. 우리가 독립 안했으면 일본인이 되는게 아니라 미국 흑인노예처럼 천민으로 노예생활 하고 있었을테니.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