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대통령 종신제도 하자. 뒤질때까지 하는걸로. 근데 늙어 뒤지는거 말고 지지율 50%밑으로 떨어지면 사살되는걸로
HA •
이재명 "지난 대선은 부정선거…투표소 수개표해야"좌우진영 모두 부정선거를 주장하고 있었는데서로 네잘못이라고 울부짖던 대장동 수사 어찌됨?천안함때처럼 한미공조로 국제수사가 답이다중국 북한주민급 우물안 개돼지들아 깨어나라
ㅇㅅ •
특검을 먼저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범죄 소굴을 이름만 바꾼다고 뭐가 바뀌냐
ㅇㅇ •
대한민국 국민들은 공산주의를 혐오하며 자유 민주주의를 지향한다.시진핑은 역대 최악 최흉의 독재자이며 대한민국은 분단된 중국과 소수민족들의 자유 독립을 지지한다
ㅇㅇ •
민주당 이새기들은 참정권 부정당한 송파 민주당 지지자한텐 아직도 사과안함?호남당원한텐 바로 가서 사과박더만 ㅋㅋㅋ
ㅇㅇ •
전자선거 하자고 하기만 해봐라무조건 수개표투표함 이동 금지표, 개표자 손 cctv 24시건 감시
ㅇㅇ •
개헌도 최종적으로는 국민투표해야하고 그걸 선관위가 담당하는데?
ㅇㅇ •
여기 있는 놈들은 특검도 의미없는데 왜 자꾸 특검 타령하냐 ㅋㅋㅋ 지금 상황에서 특검하면 잘도 족치겠다 그치?
ㅇㅇ •
그들의 오른손 안에나 이마 안에 표를 받게 하고 이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을 뜻하는 숫자가 새겨진 낙인이 찍히지 않은 사람은 일할 수도 상점에서 물건을 살 수도 없게 하였습니다.(계시록13:17)
ㅇㅇ •
해체하고 다시 만들어도 다 지네 편 다시 꽂아 넣을건데
ㅇㅇ •
선관위 핑계로 개헌 추진하면서 헌법에 5.18 문구 끼워넣기 시도.. ㅋㅋㅋㅋ
야갤 •
김어준 씨는 <이재명 "지난 대선은 전대미문 부정선거…투표소 수개표해야">라는 연합뉴스 기사 제목을 화면에 띄우며 “이 기사를 보고 이재명답다(고 생각했다)”면서 “그런 문제가 아예 없도록 수개표를 하자고 주장하신 거고, 이 주장을 한 첫 번째 대선 주자이자 유력 정치인, 유일해요. 실제. 그래서 저는 상당히 의미 있는 발언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당시 이재명 성남시장을 치켜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