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상상으로 발권하는 창조경제
고객님 돈은 저희가 피파와 탁구 칠 때 잘 쓰겠습니다
커뮤 이슈
[단독] 삼성, 10년간 1000조 투자
https://naver.me/IMZuamrw
찐이면 ㄹㅇ 갤주 연임 가야지 규모 미쳤네
17
69
메인
목록
댓글 17
여태까지 삼성이랑 대기업들 증오하던좌파영포티 분들이정작 투자는 삼성이 하는데찬양은 대통령을 찬양하시네...
ㅇㅇ •
걍 하이닉스한테 따이는 이유가있음 뭔개지랄인지
으흐 •
언제나 삼성이랑 대기업들 증오하던 놈들이막상 투자는 삼성이 하는데 찬양은 대통령을 하고있음ㅋㅋㅋ
ㅇㅇ •
재명이 임기끝나기전에 삽 한번 못뜨는게 팹 건설 스케줄이다 ㅋㅋㅋ 재용이랑 태원이랑 라도 갖고 노는거야 이거 ㅋㅋㅋ정권 바뀌면 땅팔고 나오면 그만 ㅋㅋ
ㅇㅇ •
윤두창과 한뚜껑이 그네 공주님하고 재드래곤 억울하게 옥살이 시켰지 ㄷㄷ
ㅇㅇ •
삼성 하닉도 해주는척만하는거지 어차피 임기끝나면 저런게 있었는지도 기억못함 들어줄가치도 없는거라 ㅋㅋ
ㅇㅇ •
개재명이 겪은 힘든일: 음주운전, 형수보지찢는다고 협박, 대장동비리, 대북송금의혹관련자 살자
ㅇㅇ •
청와대에 불러서 삥 뜯고 말 내놓으라고 협박하던 사람들 없으니까 애국삼성 잘 나가네
ㅇㅇ •
M7 빅테크 기업 < 삼하 동탄녀들 ATM기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불과 5년전에도 엄청난 투자 하다고 하다가 빅테크들 농간에 투자 멈추지..그러니까 저게 그대로 시간대로 투자되지 않음
O •
이젠 진지하게 연임 국민투표 해야한다고 생각든다
ㅇㅇ •
왜 삼성 sk정도면 머스크마냥 한소리 하면서 살아도 되는거 아니냐? 왤캐 굽신거리노
필립 •
그냥 공중에 날리는 돈일수도 있음. 왜냐고? 좀 지나면 미국이 반도체관세를 한국에게도 먹일거거든. 자국내에서 안 지으면
ㅇㅇ •
이름 한글자만 다른데 한놈은 미친놈이고 한놈은 개고생이네
ㅇㅇ •
삼전 전직원들 5년간 성과급 최소 50억은 확정이네ㅋㅋ
12 •
아따 우덜도 이제 성과급 영업이익 30프로씩 받는 것이여??성님들 동상들 저가 꿀통이랑께~!!
어붕 •
35년 완공 이런전망이면 반도체 그냥 아묻따 장투하면 되냐?
자두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