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축제 두 개가 합체해 폼 미쳤습니다
입장료 0원이니 그 돈으로 치킨 플렉스 하러 오시죠
밴쿠버축제 • 7월 1일 | 무료
커뮤 이슈
지금과는 많이 다른 그 때의 한국축구...
?
.
그저....
조선 국대 Goat시여....
20
81
메인
목록
댓글 20
옛날 : 부족한 실력을 활동량으로 메움요즘 : 부족한 실력인데 활동량도 낮음
ㅇㅇ •
저때 멤버도 좋고 감독도 좋은건 사실이지만 반년간 합숙 안시켰으면 저런 퍼포먼스 안나온다. 자국개최 월드컵에서 성적내보자고 리그 샤따내리고 선수빼와서 6개월을 모여서 훈련만 조진거임. 이러면 성적이 안나오기도 힘들지
ㅇㅇ •
선수 빼와서 강제로 시켰다기 보다는선수들도 감수할 정도로 각오가 대단했던 거지.왜케 선수들 희생을 폄하하냐?
ㅇㅇ •
이강인이 정말 운 좋게 하나 찔러줘도 받을 애들이 없는 수준
ㅇㅇ •
20년전 축구야.. ㅅㅂ 저런 플레이를 애초에 못해 이젠 ㅋㅋ
ㅇㅇ •
해버지마냥 저렇게 망아지처럼 못돌아다님 ㅋㅋ 그냥 ㅈㄴ게 뛰어만 다니다가 전밬 막바지에 체력 다빨림
ㅇㅇ •
근데 진지하게 종합 스탯으로 따지면 박지성이 손흥민보다 훨씬 탄탄한 것 같은데 맞음?본인 축알못이라 잘 모르는데 일단 내 눈에는 박지성 플레이 하이라이트가 손흥민 하이라이트보다 훨씬 잘해보임
ㅇㅇ •
벤치성은 슈터가 아니라 전성기 비교하면 그래도 느그흥이 나아보임 ㅇㅇ
ㅇㅇ •
국내리그도 연봉 억단위씩 쳐받으니까 배때지에 기름 꾸득꾸득 껴가지고 시종일관 병장축구에 간절함도 없고 열심히 뛰지도 않지 ㅋㅋ
ㅇㅇ •
지성이햄 볼터치 봐라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은 흉내도 못 낼듯;;
ㅇㅇ •
그냥 볼터치부터 클래스가 달랐네첫짤 저런 트래핑 손흥민 커리어 내내 한 번도 못함
ㅇㅇ •
@ㅇㅇ(183.103)그.. 차두리도 차범근에 갖다대면 인자강이 아님. 차범근 전성기 허벅지보면 그냥 사람이 아니다
ㅇㅇ •
와 1번짤 보자마자 손흥민이랑 클라스 차이가 느껴지네..터치, 슈팅 ㄷㄷ
ㅇㅇ •
ㅍ축구 관심 없는데ㄹㅇ 박지성 맨유 간 이유가 있었네.
카커 •
박지성이랑 스콜스만있어도 메이킹되는 팀견적나옴괜히 퍼기옹이 이둘한테는 화 잘안내는이유가있음
ㅇㅇ •
손흥민은 국대기준 박지성은 커녕 박주영 절반만큼도 못함..
삐죽 •
안그러면 주장이랑 선배들한테 개빠따로 쳐맞는데 뛰어야지 낄낄낄
ㅇㅇ •
그 히딩크도 01년도에 체코한테 5대0으로 졌다고 한국축구에 관심없는 놈이다 라면서 경질시키라고 난리였음
ㅇㅇ •
대한민국 암흑기 -> 2011년 12월에 그 녀석이 등장
ㅇㅇ •
헌신한다라는 느낌이 듬지금 대표팀은 걍 겉멋만 든 양아치로 밖에 안보임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