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우산 펴는 순간 가차없이 입구컷
워터밤 왔다 생각하시고 얌전히 우비나 챙기십쇼
밴쿠버축제 • 7월 3일 - 4일 | unknown$
커뮤 이슈
애플이 램값 비싸다고 욕하는 이유
16
64
메인
목록
댓글 16
@ㅇㅇ(106.101)그러게..미개한 애들이 발려놓고 남탓하던데 w꼭 센징이처럼w
ㅇㅇ •
오픈클로 나왔을때 맥미니 미친듯이 팔리던건 까먹음?
ㅇㅇ •
물건 팔아서 돈버는 제조업이 AI 이런거 하기 쉽지 않지...특히 성과가 직접 나오지 않고 휴대폰 PC 판매량으로 희석되어서 나오니 담당하는 입장에선 바로 목가지 날라가기 쉽지
.. •
ㅋㅋㅋ ㅋㅋ 애플이 왜 천벌받노? 루이비통은 비싸도 산다 이미 여자에게 각인됨. 인상분 이상 올리면 끝
ㅇㅇ •
그걸 기억하고 알고 있을 능지였으면 조센징들 진작에 노벨상 탔지…
ㅇㅇ •
그래서 지금 애플은 아이폰으로 선점한 플랫폼의 유산 위에서 버티고 있을 뿐인거 아닐까..
ㅇㅇ •
팩트) 팀쿡이 잡스시절 대비 애플 시가총액 12배로 성장시킴 ㅅㄱ
ㅇㅇ •
팀쿡 은까지 기가막히네
ㅇㅇ •
마진으로 빨아먹었다는데 애플의 혁신적인 기술들 훔쳐가서 입 싹 닦은 놈들이 할 소린가?
ㅇㅇ •
----- 남들이 못사야 사과마크의 가치가 더 상승하는데? 오히려 좋아 -------
ㅇㅇ •
관Q구 관악르지.오아파트 112 – 19`03 노인2 나이대 키큼 성인2 박[ ] 상E중학교 여자 초등학교 남자 유치원 여자 9층 피부 까만 성인남성 7층 안경 성인`남성 5층 키작고 배나온 성인남성 10,8 – 200.3 1,08 – 180’3
ㅇㅇ •
슬슬 애플주식살때됬나
ㅇㅇ •
센징이들 일본(자칭)뛰넘엇다고 미국도 개무시하고 깔보던데ㅋㅋ 아무리 미국한테 개기는건좀....ww
ㅇㅇ •
팩트]애플 AI를 위해서램값 6배 더 붙여도 팔아도애플 유저들은 다 사준다돈이 문제될수가 없다
ㅇㅇ •
애플 로고만 붙이면같은 물건도 8배에 팔 수 있다램이 비싸? 사과 붙이면 다 사줄건데?
ㅇㅇ •
어 어쩌라고 맥북, 아이폰은 사도 삼성 껀 안 사~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