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30대 미혼녀들이 바보인 이유 :본인들의 경쟁자를 모름. 베트남 여자나 동남아 여자는 40대 가난한 남자나 농촌 노총각들이 찾는 대상임.삼대녀들이 결혼하고 싶어하는 스펙의 남자들(외모, 자산, 나이가 다 양호함)은 일본 여자나 서양 여자를 찾음.베트남 여자랑 국결하려는 남자들은 너네들이 원하는 남자가 아니야!삼대녀들아! 니들의 적은 벹녀가 아니라 일녀다!
ㅇㅇ •
노동자면 출산 보류하는걸 권장함.. 저건 00년대에 관성으로 낳은 케이스
ㅇㅇ •
나이 보고 애들 성장할때까지 부양의무를 지고 보호하는게 불가능한 50대 이런 중늙은이들 결혼 금지시키라고 차라리 성매매를 풀고 나이차이 확나는 국제결혼은 막는게 맞다 저게 인신매매지 머가 인신매매임?
ㅇㅇ •
한국에는 입툭튀가 없냐? 치과에서 치아교정하면서 입툭튀도 교정하는데!
ㅇㅇ •
제발 도태되면 결혼을 안하면 안될까? 왜 꾸역꾸역 튀기결혼까지해서 애를 낳아서 애한테 피해를 주는지
ㅇㅇ •
애한테 지능도 못물려줘 경제력도 못줘 진짜 왜결혼함?
ㅇㅇ •
못생기고 지능낮고 경제력 없으면 혼자서 딸이나 쳐라
아갤 •
일찍 죽을거면서 베트남혼해서 딸을 3명이나 낳았네
ㅇㅇ •
애들이 불쌍하긴 한데... 어쩌라고? 돈 없으면 저게 당연한 거지
ㅇㅇ •
외국여자인 베트남 필리핀 태국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동남아녀가 세상 답이다! 답은 동남아 국제결혼이다!
ㅇㅇ •
동남아 인종이 동북아 인종보다 노화가 더 느려서 더 동안이고 쌍꺼풀이 있고 눈이 더 큰 장점을 가진 유전자임.동북아 인종이 동남아 인종이랑 동남동북아시아 혼혈로 유전자를 섞으면유전자가 다양해져서 유리해지는거고동남아 피가 섞여야 병도 안걸리고 똑똑해지는거임
ㅇㅇ •
아닌 뭔일하길래 80밖에 못버노허리아파서 파트타임 조금만 하나
대구 •
다자녀 지원금 나옴영국도 지원금 타먹으려고 5명 이상 낳는 빈곤층 때매 문제 많음
ㅇㅇ •
도대체 저 집안 꼬라지에서 애를 어케 3명이나 처낳았냐 레전드네 ㅋㅋ 그와중에 애 셋낳고 저렇게 나이 먹을동안 한국어 못배운건 뭐임? 연인되면 외국어 배우기 쉽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