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키우기 근황

또또또 돈받고파는 능력치 누락 해골물오류떴음

오늘자로 트럭 또박히고 공정위신고런중이라서 환불한번더해야할판 ㅋㅋ

1663
댓글 16
살면서 느낀게있다. 메이플하는애들은 상종하지마라 삶이 피곤해진다...
ㅇㅇ •
캐릭터가 귀여워서 글로벌에도 통하고 대중성은 있는데 리니지처럼 굴리는게 문제
ㅇㅇ •
메이플 리부트갤 << 접힌지 3년 넘은겜의 쌀값, 유저수, 점유율, 극장판 예매율, 밸런스, 패치내역을 유저들보다 더잘아는 음흉goat 사이버고아원ㅋㅋㅋㅋㅋㅋ
ㅇㅇ •
역시 범죄자는 갱생불가 라는 말이있듯이게임사가 한번이라도 사기를 치거나 구라를 치면 절대 믿지말고 떠나야됨..
ㅇㅇ •
사기꾼한테 사기당해놓고 또 그 사기꾼한테 돈 줘서 사기 당하면 본인 과실 아님? ㅋㅋㅋㅋㅋ
ㅇㅇ •
이래서 커뮤찐따들 말은 한번이라도 들어주면 안된다는거임
ㅇㅇ •
다른겜이었으면 이미 게임망할정도의 사건이 3번이나 터졌는데 아직도 겜하는애들보면 대단하긴하노
ㅇㅇ •
스스로 똥통에 기어가서 또 처당해놓곤 환불타령이노 븅신들 ㅋㅋ
ㅇㅇ •
근데 진짜 왜 자꾸 뒤통수를 맞는데 왜 뒤통수를 들이미는거임? 솔직히 이해가 안되는데
ㅋㅌ •
ufc이지랄 ㅋㅋㅋㅋㅋ 니들도 사기겜인거 알고 했고 트럭박고 지랄 하는것도 보상 달라고 지랄하는거 뿐이잖아진짜로 배신감 느끼고 사기당한 기분임?
오늘 •
도대체 얼마나 재미가있길래 거히 뭔 1주년도 안된게임이 월단위로 터져대는대 아직까지 붙잡고있는거야?
ㅇㅇ •
우리나라 게임업계는 진짜 거대한 스캠판임 비단 메키뿐만아니라 이런건 철퇴를 내려야 게임산업이 건전해질듯
ㅇㅇ •
메이플 리부트갤 = 겜접히고 3년넘게 타커뮤 관음 분탕 여론조작 갤검열 좃목하는 버찐요 고아원갤 ㅋㅋㅋㅋㅋ 북지직 초싸견도 한수접는 역체음흉갈 goat ㅋㅋㅋㅋㅋ
ㅇㅇ •
어차피 할거면서 ㅋㅋㅋㅋㅋ 난 예전에 온라인겜하다가 운영 ㅈ같으면 바로 접었는데 왜 이거를 못함
ㅇㅇ •
나는 무과금으로 하는데 자꾸 죄송하다고 하면서 뭘 주더라
ㅇㅇ •
전액 환불 한번 더 하면 번돈은 없는데 서버만 돌린 게임되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