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트램 사업 전면 재검토

1872
댓글 18
민주당 뽑아줬으니 트램대신 예타면제 국비지원 지하철 지어줌 ㅅㄱ 좃대남~
ㅇㅇ •
그냥 계약 파기시 발생하는 리스크 이야기 한건데협박하냐 이지랄
우리 •
근데 트램한다고 10년동안 해쳐먹은거 vs 해쳐먹으려는거 막으려는거 vs 그냥 딴지거는거 세개중아님? ㅋㅋㅋㅋㅋ
ㅁㅁ •
다른당이 시장된거라서 뒤엎으려는거임?그냥 하나의 공통가치는 없고 왤케 전임자 지우기만 열심히지
ㅇㅇ •
[팩트] 지가 올린 글에 뻔히 이유가 나왔는데? 운영비 적자 사업비 증가 교통혼잡 발생[팩트] 지가 올린 글에 뻔히 이유가 나왔는데? 연간 재정부담 114억이라는데? ㅋㅋㅋ
ㅇㅇ •
저거 완성하면 매년 114억 적자 예상된다고 이 글에 분석내용 뻔히 나와있음 ㅋㅋㅋㅋㅋ
ㅇㅇ •
트램을 안한다는게 아니라 한번 엎고 새로해서 자기 사람들 챙겨주려는거야 조금 늦어지긴 하겠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아라
ㅇㅇ •
글 내용에 보면 완성되면 매년 114억 적자 예상된다고 분석나와있음 ㅋㅋㅋ
ㅇㅇ •
ㅇㅇ 맞음 공약임 이 글 내용에 보면 트램 완성되면 매년 114억 적자난다고 분석 나와있음 ㅋㅋㅋ 그래서 울산에서 뽑은거지
ㅇㅇ •
울산시민 대다수가 저 사업 재검토에 찬성했으니 저분을 뽑은 거잖아
ㅇㅇ •
트램은 안하는게 맞음트림이 왜 팔요하냐 물어보면 아무도 대답 못함
ㅇㅇ •
ㅇㅇ 김상욱 공약임 매년 100억이상 적자 예상된다고 분석 나왔고 그래서 울산시민들 김상욱 뽑음
ㅇㅇ •
[팩트] "지난 2023년 21건이었던 캄보디아 한국인 납치·감금 신고가 2024 221건으로 10배 넘게 증가했다"[팩트] "윤석열 정부 캄보디아에 국민 안전을 위한 경찰 파견증원 요청은 거절"
ㅇㅇ •
트램은 시발 걍 없어도 돼 부동산 때문에 착공해야하는 사람이 많을뿐 진짜 필요해서 하는 게 아님 걍 버스나 정비해라 태화강역으로 들어가게 하지나 말고
ㅇㅇ •
돈이 부족하면 모노레일이나 저심도 지하철을 지어라트램은 개조센에서 쓸만한 게 못됨
ㅇㅇ •
안하는게 나은 짓을 이미 하기로 정했으니까 밀고나간다??? 시민과의 약속?? 대체 누가 트램을 원하냐????
ㅇㅇ •
트램이 한국에서 성공한 사례가 있긴해? 싹다 장미빛 희망 이지랄 하다가 쳐망한거 아냐
ㅇㅇ •
트램 이라는 거가 예전 노면 전차 보다 나을 것이 없고, 수송량 증대가 안된다고 본다면 결국 고가궤도 방식의 자기부상열차가 대안이 될 것이다. 기존 도로 용량을 늘릴수가 없는 거가 트램인데 이거가 대안이 될수 없다
월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