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버지 밖에서 말만 하지 말고 좀 뛰면 안될까요? 뛰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국대 지금 다뒤졌어요
ㅇㅇ •
기자들 이 댓글 꼭 봐줘라. 이영표고 박지성이고 중계하면서 지식인 척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국가에 기여해라. 지도자를 하든, 행정가를 하든 보다 더 적극적인 형태로 나서서 스스로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하라고. 편한 자리에 앉아서 근엄한 척 중계하는 건 누가 못 하냐? 그건 신문선도 한다. 예전에 이용수 위원은 행정 하면서 히딩크도 모셔오고 했다. 너희는 왜 뒤에서 잘난 척 질만 하는 거야? 아무 책임도 안 지면서??
ㅇㅇ •
지가 뭐라도 되는줄 아노 40 가까이된 호날두 메시는 아직도 현역인데 은퇴로 런쳐놓고 ㅋㅋㅋ 사람들이 과거 레전드라 하니까 뭐라도 된줄아네 그냥 시대 잘탄거면서
ㅇㅇ •
이강인 왕따냐?저렇게 에워싸는데 왜 패스 하나 받아줄 생각이 있는 동료가 한명도 없냐
ㅇㅇ •
박지성이 그렇게 잘했으면 걔가 브론즈볼 받았겠지 (맨유갔겠지랑 비슷한농담 ㅋ)
ㅇㅇ •
난 이제 홍명보가 무섭다. 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겟음. ㅎㄷㄷ
ㅇㅇ •
온 국민이 욕해도 월급날에 꽂히는 금액 보면 싱글벙글 하겠지
히릿 •
박지성 본인이 누구보다 열심이었던만큼 충분히 내뱉을 수 있는 말이긴 한데, 요즘 애들은 '열심히'라면 손해보는 것처럼 받아들이잖아
ㅇㅇ •
1승도 못딴 2014년 홍띵보 1기보다 경기력은 더 역겨워짐
ㅇㅇ •
이해는 하는데 빡치는거는 누구나 할 수 있는거고.. 직접 감독하면 되잖아. 다들 예능으로 돈벌고, 편하게 해설하고 훈수두면서 왜 아무도 국가대표 지도자에는 도전안하지? 적어도 홍명보는 그런 리스크 감수하고 욕받이하는 용기라도 있는데
ㅇㅇ •
발상을 바꿔어차피 키퍼까지 싹 나와도 골 넣는건 무리다골은 하늘이 정해주는거야
ㅇㅇ •
니들이 축구를 알아?홍명보 감독님과 축구 선수들이 더 잘 알지
ㅇㅇ •
축구 제대로 본적 없어서 몰랐는데 박지성 뛰어다니는거 보니까 두개의 심장이라고 그랬던 이유가 있네
ㅇㅇ •
홍명보가 감독을 못하는것도 맞는데 쳐 걸어다니는걸 전술이라고 짜오진 않았을거아냐 선수도 똑같이 개못한거 아님?
ㅇㅇ •
설렁설렁 걷는대서 봤더니 공뺏었는데 팀 '9명' 이 중앙선도 안넘고 걸어다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