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사나이테스트 종료한 국장

1969
댓글 19
지금 전세계 돈이 스페이스x로 빨려들어가는데 무슨 코스피여
ㅇㅇ •
The Dutchman must have a captain
ㅇㅇ •
말했제... 노무라 리포트 골드만삭스 리포트 이지랄 하는 순간 운지 예정이라고..
ㅇㅇ •
반도체 관련주 제외하고 반토막이거나 심한건 1/5토막 넘게 난것도 있음
ㅇㅇ •
담주에 더 떨구고 1만피 찍으러 가따가 또 개그치 운지할삘
ㅇㅇ •
이 대통령 지지율 5연속 내려 44.8%, 부정 50.3% 과반…민주당도 추월당해 [미디어토마토]
ㅇㅇ •
쏠탑투 1522주 1.2만 매수, 2.7만 매도 ㅁㅌㅊ?? 여름 휴가비로 빠방하게 써야지
ㅇㅇ •
조센징들 1찢 수령님 드럼통 타고 한강속으로 다이빙!
ㅇㅇ •
2천따리일 때 10% 200포인트인데 지금은 800이네 ㅅㅂㅋㅋ
ㅇㅇ •
ㅆㅂ 원일을 정확하게 판단도 못하고 우스개로 만들어버리네
11 •
코스피 8천 9천이 맞다 생각하냐? 코리아디스카운트는 진즉에 5000후반에서 6천초반에 끝났다. 그 위는 버블이야
ㅇㅇ •
코스피 6천 그 이상부터는 걍 반도체만 오른거라고 보면된다고 본다
ㅇㅇ •
다른 섹터들은 다 궤멸중인데 삼하만 올리면 정상인 척하는 신개념 증시임. 코스닥은 이미 멸망했고
ㅇㅇ •
와 이번 주에 -10~-15% 내렸다가 다시 올랐다가 지리노
ㅇㅇ •
개미는 사실 행복하지 않았지? 안타깝지만 알고있었을거야 코스피가 올라서 소수가 돈버는 것보다 모두가 다함께 물려있던 그 시절이 더 행복했을거라고
ㅇㅇ •
론이 아니고 진짜임 토큰으로 사용하는데 제한 쳐두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아무리 그래도 삼닉이 거래대금 95%는 너무한거 아니냐.
ㅇㅇ •
이재명이 반도체 억제기. 김용범이 입 열 때마다 폭락이네
ㅇㅇ •
아니 아무리 트집잡을게 없다지만 월드컵패배 악재 개억까네 진짜 나라 개노답이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