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리그에서 0골 넣은 손흥민 풀출전시켜야한다고 거품 무는 축알못 조센징들이 한 트럭인 나라에서 뭘 바라냐
ㅇㅇ •
한국, 중국, 일본의 축협을 보고 있자니 구한말 제국시대를 마주하는 동아시아의 상황을 보는 거 같음그리고 우리는 그 미래를 이미 알고 있고. 역시나 사람은 안 변하고 역사는 반복된다
Oㅇ •
개센징들 또 화풀이대상 찾아서 열심히 마녀사냥하네 ㅋㅋㅋㅋ 김민재는 이미 해명다하고 오해하게 해서 죄송하다고 사과편지까지 썼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한국축구는 원래 그런건데 세삼스럽게 띵보때문에 졌다고 염병떠는것도 웃기지 생각해봐라 매번 월드컵때마다 따지던게 경우의 수였음
ㅇㅇ •
띵보때문이아니면 히딩크때도 히딩크덕분이 아니라는거랑 같노 ㅋㅋㅋ 갑자기 실력이 폭주한 리즈띵보였나
ㅇㅇ •
히딩크때는 리그가 진행중이건 말건 대표팀 선수들 싹 차출해서 장기간 합숙훈련시킴
ㅇㅇ •
야구도 망하고 축구도 망하고 농구 배구 전부 망했네. 그래도 씨름만큼은 우리나라가 아직 최강국
ㅇㅇ •
국대축구 그냥 접으면 안되냐 뭐하러 축협에 세금 넣어가면서 국대뽑고 감독뽑아서 나라돈으로 해외보내주냐. 그냥 동호회로 가자. 국대는 나가고싶은사람끼리 팀꾸려서 알아서 나가라하고, 관심끊자. 남는 세금으론 국채나 갚자
28 •
축구 지원 일절 다 끊어버리고 알아서 자생하라고 해라. 한번 뒤지게 굶어봐야 오늘이 좋았던 때라는걸 알겠지
ㅇㅇ •
월드컵때만 축구 보는 사람들이 간과하는게 월드컵은 4년 마다 열린다는거임 네임드 축구선수는 나이 안먹는줄 앎
ㅇㅇ •
내가 해낸다는 생각을 가진 선수가없고책임지기싫어서 해줘 하고 넘기기만 하는거같음
레이 •
이번에도 분명히 멕시코전 이후에 내분 심하게 있었던것같은데 입단속 철저히 하는것같아
ㅇㅇ •
주가 1만피가 될 정도로 대호황이라 눈 높아져서 취직 안하고 더 좋은데 가려는 이삼대남들 이야기 하盧?
ㅇㅇ •
역대 월드컵 전적 41전 8승 10무 23패02월드컵은 어떻게 4강 간거냐 ㄷㄷ
ㅇㅇ •
K리그와 축협 세금규모 지원축협 평균 보조금 356억K리그 1부리그 2부리그 각각 1511억씩ㄷㄷK리그 3부 258억k리그 4부 75억추가로 천안 풋볼파크에 이것저것 K리그 추춘제로 1387억이렇게 대충 계산해서 무려 3587억 세금투입됨매년 국민세금 지원 그렇게 받아먹으면서 반세기넘게 기생질하곤월드컵 70년동안 통산 역대최다 23패 역대 최악의 팀 꼴찌 나라로 기록되며 들러리만 서다가 그 70년간 꼴랑 16강 가본게 단 3번이래도 우리나라 축구 인프라 부족하다고 징징거리는게게이리그 축룡인 축미니스트 자칭 '프로'축구인놈들 현실임
ㅇㅇ •
이번 월컵이라면 히딩크가 와도 현재 선수단이라면 달라질 건 별로 없음. 남아공전이야 선수비 후역습으로 남아공 체력 빠지기 기다리는 정도? 닥치고 버스 세우고 수비만 몰빵하는데 이건 선수들이 안 바뀌면 깰 방법이 없음. 박지성 돌아와도 택도 없다. 박지성 있었을 때도 아시아 국가들 닥수비 하면 졸전하곤 했음. 심지어 예전 월컵에서 이란이 닥치고 수비만 하니까 천하의 아르헨티나도 0:0으로 비길 뻔 했음. 그때 메시가 중거리슛 갈겨서 1:0으로 이겼구
ㅇㅇ •
감독 4할 선수 6할이라고 본다 너무 선수들만 감싸고 다 감독, 축협 탓만 하는데 진짜 클롭 할애비가 와도 저 설렁설렁 뛰는 놈들한테 전술 못 입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