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상상으로 발권하는 창조경제
고객님 돈은 저희가 피파와 탁구 칠 때 잘 쓰겠습니다
커뮤 이슈
데이비슨 마지막 세레머니
15
63
메인
목록
댓글 15
그래도 방출 헹가레보단 덜슬프네
삼갤 •
LG 켈리 집가레는 개오바 같았는데이건 자연스러워서 찡하네 ㅜ
ㅇㅇ •
인성도좋고 성적도좋았고 최고지뭐
ㅇㅇ •
착하노 방출 소식 들으면 뛰기 싫을텐데
삼갤 •
왜 방출?? 당장 겆이 줏어가야 하는거 아님???
ㅇㅇ •
8회말 2사에 볼넷 볼넷으로 타석 온게 레전드임
ㅇㅇ •
그날은 비와서 우천중단되고 그래서 그럴걸
ㅇㅇ •
어떤 저주가 기다리고 있을까생각만 해도 아찔하노
삼갤 •
한때는 50홈런도 노렸던 선수인데 나이 먹으니까 무색하네
ㅇㅇ •
왜 떠나는거임? 부진해서 팀에서 내보냄?
ㅇㅇ •
은퇴도 아니고 방출시키는데 꼴깝떠노 ㅋㅋㅋㅋ
ㅇㅇ •
몇안되는 nc의 귀중한 자원인데 의문임.나성범도 저리 허무하게 팀떠났는데
ㅇㅇ •
방출되도 나중에 대체선수나 뭐 내년에 다시 다른 팀 올수도 있어서 이미지 관리 해야재
ㅇㅇ •
쟤 요즘 잘하더만 버리고 또 어떤 애 데리고 올라고 버리냐. 근데 접대는 용병 잘 데리고 오긴 해서
ㅇㅇ •
어차피 올시즌 조졌는데 뭐하러 바뀸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