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인간은 보면 볼수록 가관이노ㄹㅇ 대한민국 단체로 츠쿠요미라도 걸렀었나 어떻게 저 인간이 빨렸지?
ㅇㅇ •
원래 나이들면 그럼ㅋㅋ 세상 모든걸 자기중심으로 이해하고 설명함 특히 백선생님처럼 높으신 자리에 오른 사람일수록 그런 경향이 강하지
ㅇㅇ •
저 방송 기억난다저거 코로나 한창일때방청객들이 줌 회의하듯이 화상으로 연결하고유튜브 요리 방송하듯이 소통하면서 요리하는거고노라조 패밀리를 막간에 노래 부르라고 굴려먹던 방송 ㅋㅋㅋ
ㅇㅇ •
아, 노라조 패밀리가 아니라 가수그룹 노라조
ㅇㅇ •
라면으로 뭐 하는 비법이었는데 가물가물하노뭐 별로 대단한건 아니었던거 같은데
ㅇㅇ •
빽은 세로 방향으로 접으라는거고양세형은 세로모양으로 접으라는거 아님?
LO •
본문의 논란에서 저걸로 뭐하자는건지 궁금한 사람들을 위한 설명)해당 프로는 일반인 요리고자들을 줌 화상회의처럼 모아서실시간으로 백종원이 요리하면서 요리 가르쳐주는 프로그램임.저거 나온 회차는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인데,라면 물도 제대로 못 맞춰서 망치는 사람 많다고 해서 비법으로 알려주는거.라면봉지 저렇게 3등분 접에서 위에 1/3 잘라내고, 나머지 부분에 물 가득 채우면라면 1개분 물 양이라는거임. 근데 1개분 양이라서 2개부터는 또 다르게 해야되는데 그건 뭐라했는지 나도 기억 안남
ㅇㅇ •
빽주부님이 한것 -> 봉지를 세우고 (세로로 놓고) 가로 방향으로 접은 것즉 세로 방향으로 접으라면서 결과적으로 빽도 가로방향으로 접어버린거고, 양세형이 지적하고 고쳐준게 맞는거임저건 가로방향으로 접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