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세로 개념도 개발한 백종원

2071
댓글 20
사실 기원전, 서기도 백종원 생일을 기준으로 나눠진거임 ㄷㄷ
ㅇㅇ •
맨날 저렇게 쓸데없는거로 성질내기만 했는데 왜 그렇게 처빨렸는지 미스테리
ㅇㅇ •
정보)중국에선 600g이 한근이고 가로세로로 접는다의 개념이 한국과반대다
JA •
가세연을 구독하셨으면 이런일이 없으셨을텐데ㅠ
ㅇㅇ •
이 인간은 보면 볼수록 가관이노ㄹㅇ 대한민국 단체로 츠쿠요미라도 걸렀었나 어떻게 저 인간이 빨렸지?
ㅇㅇ •
원래 나이들면 그럼ㅋㅋ 세상 모든걸 자기중심으로 이해하고 설명함 특히 백선생님처럼 높으신 자리에 오른 사람일수록 그런 경향이 강하지
ㅇㅇ •
저 방송 기억난다저거 코로나 한창일때방청객들이 줌 회의하듯이 화상으로 연결하고유튜브 요리 방송하듯이 소통하면서 요리하는거고노라조 패밀리를 막간에 노래 부르라고 굴려먹던 방송 ㅋㅋㅋ
ㅇㅇ •
아, 노라조 패밀리가 아니라 가수그룹 노라조
ㅇㅇ •
라면으로 뭐 하는 비법이었는데 가물가물하노뭐 별로 대단한건 아니었던거 같은데
ㅇㅇ •
빽은 세로 방향으로 접으라는거고양세형은 세로모양으로 접으라는거 아님?
LO •
본문의 논란에서 저걸로 뭐하자는건지 궁금한 사람들을 위한 설명)해당 프로는 일반인 요리고자들을 줌 화상회의처럼 모아서실시간으로 백종원이 요리하면서 요리 가르쳐주는 프로그램임.저거 나온 회차는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인데,라면 물도 제대로 못 맞춰서 망치는 사람 많다고 해서 비법으로 알려주는거.라면봉지 저렇게 3등분 접에서 위에 1/3 잘라내고, 나머지 부분에 물 가득 채우면라면 1개분 물 양이라는거임. 근데 1개분 양이라서 2개부터는 또 다르게 해야되는데 그건 뭐라했는지 나도 기억 안남
ㅇㅇ •
빽주부님이 한것 -> 봉지를 세우고 (세로로 놓고) 가로 방향으로 접은 것즉 세로 방향으로 접으라면서 결과적으로 빽도 가로방향으로 접어버린거고, 양세형이 지적하고 고쳐준게 맞는거임저건 가로방향으로 접은거지..
O. •
야 백종원님이 세로가 가로라고 하시면 그게 맞는거지니들 종원이 형님보다 돈 많아? 성공했어?
ㅇㅇ •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 멋지네 니들은 얼마나 대단하다고
ㅇㅇ •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세의 대표의 생일은 6월 26일이다
ㅇㅇ •
세로'를' 접는거랑 가로'로' 접는게 같은 말이긴 한듯
ㅇㅇ •
그냥 보여준대로 하면 될 거 가지고 태클은.
모코 •
라면봉지에 550넣으라고 써있고 기호에 따라 좀 줄이면 딱맞는데 저걸 못하는 사람들이있어?
ㅇㅇ •
나도 헷갈린다라면봉지의 어느부분이 세로인지 가로인지
PY •
일단 버럭 화부터내면 권위가 사는거 같고 카타르시스를 느낌 딱 백종원 패턴이 일단 버럭 화부터 냄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