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은 홍명보도 정몽규도 아니다

1562
댓글 15
왕이 띨띨하니 귀족들끼리 밑에서 다 해먹는 거지 뭘. 본인이 재벌인데 힘 좀 쓰면 그깟 지도자위원회라는 그 카르텔을 이기지 못할 것 같음?
ㅇㅇ •
그렇다고 몽규나 명보개삽질이 사라지지 않음. 둘과 마찬가지로 당연히 기존 축협인원들 싹다 물갈이 들어가야 되는 것도 맞고
ㅁㅁ •
바보냐 그 국대가 꿀통인데 그럼 국대가지고 지랄하지 뭔 딴거가지고 지랄하노? 딴거 다 합쳐봐야 국대 하나에 안됨. 계란을 먹을때 노른자는 양보하고 흰자만 쳐묵할거면 뭣하러 카르텔씩이나 하냐 실력대로 하지
ㅇㅇ •
하기 싫긴 본인 14년 월드컵 말아먹은거 명예회복 할겸 돈도 벌겸 한거지진짜 하기 싫었으면 최강희처럼 사퇴했겠지
ㅇㅇ •
그냥 축협 자체를 없애고 새로운 단체를 만들어야됨당연히 저기서 말하는 축구인이라는 애미죽은 쓰레기 노인네들은 배제해야되고
ㅇㅇ •
하 시발 홍명보만 아니었어도 우리흥 스피드가 오르고 볼터치가 좋아지고 슈팅이 전성기시절만큼 정확도가 올랐을텐데 ㄹㅇ 이게 다 홍명보때문이다
ㅇㅇ •
또한 고연봉 해외파들은 혀를 내두르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한국 축협에 안들어와서 축협은 계속 그 떠받드는 k리거애들로만 꽉꽉 채워서확고이한다 ㅋㅋ
ㅇㅇ •
운동부도 최소한의 공부는 시켜야 하는 이유임 뭐 일본에서도 드라마 보면 수학선생이 삼각형의 내각의 합은? 물으니까 축구부 주장이 150도 이지랄 하긴 하는데 그래도 수업은 안 자고 받드만 ㅋㅋㅋ
ㅇㅇ •
걍 딱봐도 나름 세계적인 선수는 배출하잖아근데 세계적인 감독은 없음그것만봐도 감독은 해외에서 잘하는애 데려와야지개축리그 세금지원 축소하고
재활 •
임시감독 김도훈 정도면 준수했는데 축빠들 실현가능성도 없는 외국인감독 노래부르면서 지랄지랄 거리드만 결국 최악 홍명보 ㅋㅋㅋ 지금도 마찬가지임 몽규 떠나면 회장도 공석인데다가 환율도 개판 났는데 외국인 명장 감독이 가능하겠나 또명보로 가는 거지
ㅇㅇ •
현재의 일본, 중국, 한국의 축구협회를 보면 구한말 열강을 대하는 동아시아의 상황을 보는 것 같음그리고 그 미래도 똑같이 가고 있는 듯하고. 역시나 역사는 반복된다
Oㅇ •
4강 신화는 한국 축구의 저주다. 그거 때문에 다들 눈이 너무 높아지고 월드컵을 위해 지어진 경기장을 활용하기 위해 많은 축구단이 생겨나고 실력에 비해서 덩치만 커졌음... 냉정하게 우리나라 축구 잘 하는 국가가 아니라는 걸 인정해야 됨. 감독 바꾼다? 축구는 선수놀음이야 감독 바꾼다고 다 해결되면 감독이 팀에서 몸값이 제일 비싸겠지;;
ㅇㅇ •
올림피 선수 대부분이 K리그에서 뽑는데 리그 자체가 세금에 기생해서 그럼 나랏돈 쳐들어갔는데 당연히 성적을 내는게 맞지 못내면 욕먹는게 맞고 선수들이 욕먹기 싫으면 K리그에 들어가는 세금 끊으면됨
ㅇㅇ •
근데 너 이미 축구에 돈 쓰고 있잖아. 국내 축구리그 다 세금으로 운영하는거라 너도 돈 쓰고 있는거임 이미
ㅇㅇ •
결국 중국에서 그랬던 것처럼 각 연령대 국대 선수 임용에 개입하면서 돈 받는 놈들이 한국에도 있다는 얘기야. 해외파 감독이 오면 그걸 못하거나 제약이 걸리니까 기를 쓰면서 쫓아낸 다음 국내파 감독으로 바꾸려고 하는 거고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