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이 진짜 억울한 이유

1660
댓글 16
평가전에 나와서 개못하고 져선 안될팀한테도 지고 개졸전을 해도 소속팀 돌아가서 바로 골 넣고 어시하고 그러던게 괜히 그런게 아니다. 소속팀에선 감독이 지시한대로 선수들이 움직이고 그 톱니바퀴가 맞물려 돌아가니까 제 실력이 나오는데 공격수 내려와서 공받지 말고 위에서 기다려라 이런 개소리나 하는데 뭔 플레이를 하냐
ㅇㅇ •
공 위치 확인과 함께 상대편 선수들 위치도 확인해야 된다계속 두리번 두리번 그래야 인셉도 가능하고 패스도 안뺏기고조기축구 1년차
ㅇㅇ •
띵보 맘들아 감독이 그럼 지금까지 문제 파악도 안되는데 대체 뭘한거노?? 감독 달고 원인파악도 못하는게 맞노??
ㅇㅇ •
근데 ㄹㅇ 선수 실드 치는 애들 논리가 ㅈㄴ 웃기더라 ㅋㅋ 모든 실수를 전술 문제 취급하면서 감독만 ㅈㄴ 팸
ㅇㅇ •
그래서 전술이 뭐냐고 물어보면 갑자기 입축구 시작하더니 선수기량은 전성기 올스타급으로 변함 ㅋㅋㅋ
ㅇㅇ •
남아공은 최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피파랭킹 6위에 카타르 월드컵 4강에브라질도 양학해버린 이번 월드컵 우승후보급인 모로코를2-0으로 격파하고 최종 3위를 차지한 강팀이다한국이 모로코와 붙으면 7대 0으로대참사 벌어질 가능성이 높음
ㅇㅇ •
선수들도 못하는건 팩트고 해외서 단체로 식중독이라도 걸렸냐 할 정도로 이상한 경기였는데 감독이란 자리가 이런건 컨트롤 하라고 있는거니까개망나니 지멋대로인 슈퍼스타 선수라도 명장소리 듣는 감독한테는 순한 양이 되는데 이게 감독 능력이긴 하지남아공전은 감독,선수 양쪽다 이상했음
ㅇㅇ •
걍 이제 월드컵 못 나간다고 봐야 됨 이번 월드컵 라인업이 마지막 고점이고 다음에 주요 선수 다 빠지게 될텐데 최근 K리거 유소년들 동남아 팀한테도 처발리고 댕기는 수준임 10년 이상 필요한 선수 양성 시스템 자체가 붕괴 된 결과물이라서 답 안 나옴
ㅇㅇ •
평가전 가나 코트디부아르전 졸전에 패배한거 보면 아프리카팀 상대로 고전할거 어느정도 예견됨그리고 한국선수들은 좀만 빠르고 탄력있고 유연하고 기술적인 팀만나면 개발리는게 유구한 전통임오히려 유럽팀 상대로는 전적이 나쁘지않음 유럽선수들은 피지컬이 좋지만 한국선수도 피지컬 크게 밀리지 않고 속도는 한국선수가 빠름유럽중에서도 기술적인 축구하는 스페인한테는 쥐약
ㅇㅇ •
내가 봤을 때 전술은 문제 없어고지대 적응 문제임고지대는 미리가서 적응하는 게 아님최소 한달이상은 하루하루 피로쌓이고 몸에 무리옴 적응하려면 몇달 살아야된다체코전까진 체력 괜찮았는데 멕시코 때부터 본격적으로 체력 빨리고 남아공 땐 고지대 내려오면서 몸 피로 한번 더 온듯
ㅇㅇ •
ㅋㅋ 지가뽑은애들로 선발박아놓고 선수탓은 ㅋㅋㅋㅋ이런애들이 잇으니까 체코전 무전술 축구보고도 그렇게환호햇나싶음ㅋㅋㅋ저런공간이 텅텅비는게 선수 선수문제면 20~30억씩 감독머하려고 쓰냐감독없이 선수들알아서처하라고하지 돈낭비를왜함
ㅇㅇ •
감독은 매번 달라졌는데 개ㅈㄹ쇼 하는건 늘 똑같았음그럼 대체 누구 잘못이냐? ㅋㅋㅋㅋㅋㅋㅋ지금 '그 선수' 공화국이라서 그런지 선수들은 맨날 빠져나가더라?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잘못은 누가봐도 그쪽에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염병 ㅅㅂ ㅋㅋㅋㅋ 어쩌다 한번 모여서 하는 국대감독에 리더 , 왕 ㅇㅈㄹ ㅋㅋㅋㅋ 그냥 선수풀이 개 쓰레기고 손흥민 이강인 빠지면 K리그팀1로 변하는거 뿐임 ㅋㅋㅋㅋㅋ
ㅇㅇ •
역대급 실수한 키퍼 볼 겨우 올려보내주면 유효도 못만드는 공격수 가지고 누군들 뭘 하겠노 솔직히 홍명보한테 너무 가혹함월드컵 두번 맡기면서 시간은 다 합쳐도 2년 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맡아서 죽는자리 가 준 걸 고맙게 생각해야지
ㅇㅇ •
개조선 축구선수 그 자체가 문제인데 파악하면 뭐함? 개선가능함?? 프랑스나 스페인에서 선수라도 수입해와야하냐?
ㅇㅇ •
유럽에서는 그렇게 잘한다고 국뽕으로 ㅈㄴ 빨리던 선수들이 국대만 오면 개못한다고 까이는 것만 봐도 그냥 한국 국대 환경이 ㅈㄴ 문제인 거 같은데 ㅋㅋ그 환경 만드는 게 축협, 감독 등등이고
ㅇㅇ •